-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 | |||||||||
---|---|---|---|---|---|---|---|---|---|---|
YUHAN Magbspeed | ||||||||||
서브타이틀 |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 | |||||||||
YUHAN Magbspeed | ||||||||||
URL | http://www.magbspeed.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마그비스피드 브랜드 홈페이지 | |||||||||
키워드 | 유한양행,마그비,의약품,마그네슘,브랜딩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제약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유한양행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내가그린기린그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일한 박사의 신념으로 1926년 창립된 유한양행은 창업 이래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들로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3년 혈액순환 개선제 ‘마그비’를 출시하고 이후 주요 성분을 보강해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한 유한양행은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인 ‘마그비스피드’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기획의도] 브랜드 사이트와 함께 집행된 광고영상의 콘셉트를 차용해 하늘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이 주인공을 흠뻑 적시는 비주얼을 스크롤과 애니메이션 효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마그비스피드의 특징을 주목도 높은 비주얼로 전달하는 한편, 서브 페이지에서 마그비스피드의 자매품들을 함께 소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했습니다. [특징] 1. 디자인 제품 패키지 색상인 빨간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하여 메인 비주얼을 제작하였고, 유한양행의 다른 제품들을 소개하는 서브 페이지에서도 해당 제품들의 패키지 색상을 활용해 제품과 상세 페이지에 일관성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제품을 소개하는 각 서브 페이지 전반에 걸쳐 제품의 특징, 효능을 도식화하여 가독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2. 페럴렉스 스크롤 화면상 각 비주얼 요소들의 스크롤 속도를 제어하는 패럴렉스 스크롤을 적용해 “빠른 흡수력”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 사용자 경험 연계 모바일 환경에서도 마그비스피드의 커뮤니케이션이 일관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제작하였으며, ‘약국찾기’ 플로팅 버튼을 통해 우리 동네에서 마그비스피드를 구매할 수 있는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마그비의 자매품들 뿐만 아니라 유한양행의 다른 주력 상품 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유한양행이 보유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