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커머셜 모바일 웹사이트 | |
---|---|---|
hyundaicommercial mobile website | ||
서브타이틀 | 현대커머셜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 | |
hyundaicommercial mobile website renewal | ||
URL | https://www.hyundaicommercial.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상용차 금융 비즈니스 리더로 사업에 필요한 구매·운영 자금 대출 상품을 제공해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 | |
키워드 | 현대커머셜,금융,대출,,,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고객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현대커머셜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웨이메이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모바일로 어디서나 편하게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독립적인 모바일사이트를 구축하면서도 PC환경과 마찬가지로 직관적이고 깔끔한 컨셉과 디자인을 유지하여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했다. 또한 메뉴 검색부터 가입, 대출상담, 실시간 챗봇 상담 등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개선하여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현대커머셜의 디지털 채널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2. 사용자의 편의에 맞는 어렵지 않은 UI 메인화면에서 금융 상품의 이미지를 활용한 다이렉트 메뉴 및 사업지원 서비스 등 필요한 정보만을 간결하게 노출하고 LNB에 빠른 메뉴를 배치하는 등 기본에 충실하여 사용자에게 쉽고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으며, 그동안 사용에 제한적이었던 모바일 웹은 현대커머셜 이용의 전 과정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하였다. 3. 직관적인 정보배치와 재미를 더한 비주얼 차트, 표를 활용한 보기 쉬운 정보 정리 방식으로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금융 상품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직관성을 강화하고 흥미 요소를 가미하였다. 4.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바로바로 챗봇, 고객 상담 접수 등을 눈에 띄는 곳에 자주 노출하여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편의성을 높였으며 회사소개 페이지에서 인터렉션을 통해 재무 정보를 보여주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신뢰성을 높였다. 5.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디자인가이드 아이콘, 컬러, 폰트를 통해 브랜드이미지를 강화하여, 일관된 디자인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