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땡겨요’ 브랜드 사이트 | |
---|---|---|
‘ddangyo’ Brand site | ||
서브타이틀 | ‘땡겨요’ 반응형 브랜드 사이트 | |
‘ddangyo’ Brand Responsive site | ||
URL | https://www.ddangy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직관적인 정보배치와 호기심을 유발하는 인터렉션 요소를 활용하여 '땡겨요'브랜드에 대해 소개 | |
키워드 | 땡겨요,배달,음식배달,신한은행,, | |
제작년월 | 2022.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신한은행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웨이메이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직관적인 정보 배치에 재미를 더한 콘텐츠
카드 UI와 간결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한 직관적인 정보 배치를 통해 사용자가 빠르게 정보를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다양한 스크롤 인터랙션을 활용하여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유도 2.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반응형 UI 반응형 사이트로 제작하여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자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 3. '땡겨요'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디자인 ‘땡겨요’의 Tone&Mood인 재미를 바탕으로 친근한 보이스 톤, 캐릭터, 3d 요소를 사용하여 땡겨요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고, 인터렉션을 활용하여 전반적으로 앵커 포인트가 잡힌 형태의 웹사이트를 구성 4. 고객과 사장님, 모두의 경험을 위해... 상단 내비게이션에 고객, 사장님 사이트 메뉴를 교차로 노출하여 두 사이트 모두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으며, 각 타겟에 따라 사장님 사이트의 경우 고객 사이트보다 신뢰감을 주는 분위기로 구성하였다. 5.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동네 배달앱 '땡겨요' 신한은행은 땡겨요 플랫폼 사업을 통해 수익보다는 플랫폼 참여자 모두에게 이로운 혜택을 제공해 배달 플랫폼에서의 상생을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가맹점에게 입점수수료 및 광고비를 받지 않고 중계수수료도 타 플랫폼에서 평균 11%이상 받는것을 2%대로 유지하여 소공상인의 부담을 최소화 했으며, 결제방법도 다양화하고 할인 또한 다양하여 지역화폐의 경우 서울사랑 상품권을 지역화폐 할인 기준인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에게도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