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고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 |||||||
---|---|---|---|---|---|---|---|---|
The Cyber University of Korea | ||||||||
서브타이틀 | 고려사이버대 입학 | |||||||
CUK | ||||||||
URL | http://go.cuk.edu 사이트보기 | |||||||
소개 | 최신 트랜드 및 기술 도입과 고려사이버대학교만의 의미 전달을 통한 스마트 플랫폼 구축 | |||||||
키워드 | 대학교,디지털대학교,입학,반응형웹,고려사이버대학교,사이버대학교 | |||||||
제작년월 | 2021.1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사이버대학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고려사이버대학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비브이에스(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표]
디지털 채널의 선진화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사이버대학교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젊은 대학으로 리브랜딩하여 고려사이버대학교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였습니다. [UI/UX] 입시알리미를 좌측에 고정되게 배치하여 스크롤을 해도 항상 동일한 위치에서 인지할 수 있게 구성하여 사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예비생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를 선별하여 콘텐츠를 구성하고 간결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정보를 한눈에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이미지와 텍스트 조합 시 매거진 스타일을 적용하여 리듬감을 살리고 SNS와 모바일에 익숙한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춘 친근한 구성을 적용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고려사이버대학교의 진취성을 크림슨 컬러와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였습니다. [컨텐츠 차별화] Key Visual영역에 대학교의 다양한 특장점을 전달함으로써 예비생들이 고려사이버대학교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안내하였습니다. 입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입시 관련 프로그램을 개설하며 통합관리시스템에서 일괄 관리 가능한 환경을 마련하였습니다. GS인증 및 호환성 인증을 받은 CMS 모듈을 활용하여 홈페이지 운영환경에 최적화된 컨텐츠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메뉴별 운영자 권한부여와 손쉬운 콘텐츠 관리를 지원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