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THE RAPUEZ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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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APUEZ | ||||||||||
서브타이틀 | 더 라퓨즈 브랜드 이커머스 | |||||||||
THE RAPUEZ Brand E-commerce | ||||||||||
URL | https://www.therapuez.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코스메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연결하는 브랜드 커머스 플랫폼 | |||||||||
키워드 | 코스메틱,화장품,뷰티,이커머스,쇼핑몰,브랜드커머스 | |||||||||
제작년월 | 2022.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브랜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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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셀리버리LH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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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뮤자인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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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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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더 라퓨즈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차별화된 기술력을 녹인 Technology 페이지를 통해 독자적인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바이오 기술을 시각적으로 구상하여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의 신뢰도를 높이며 '전달 케어의 시작' 이라는 더 라퓨즈 코스메틱만이 가진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브랜드 비주얼라이징] 더 라퓨즈의 자사몰은 일반적인 이커머스몰에서 나아가 셀리버리의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바이오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UX/UI 설계했습니다. [온라인 공간의 사용자 경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신뢰, 연결, 경험을 키워드로부터 파생된 디자인 시스템을 정립하고, 독자적인 딜리버리 기술력을 표현한 그래픽 모티브와 인터렉션을 적용 시켜 온라인 공간에서도 시각적 생동감을 더해 마치 쇼룸을 체험하는 듯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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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