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휴먼피부과 | |||||
---|---|---|---|---|---|---|
Human Dermatology clinic | ||||||
서브타이틀 | 휴먼피부과 | |||||
Human Dermatology clinic | ||||||
URL | http://www.sdhuman.com/main/ 사이트보기 | |||||
소개 | 송도지역을 대표하는 ‘휴먼피부과 송도점’ 웹사이트 개편 | |||||
키워드 | 병원홈페이지,웹사이트제작,피부과의원,인천피부과,UXUI,의료서비스 | |||||
제작년월 | 2022.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전문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휴먼피부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오월의나무컴퍼니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 개요 >
송도지역을 대표하는 ‘휴먼피부과 송도점’ 웹사이트 개편 < 목표고객 > 미용적 피부 시술과 피부의 질환 치료를 목적을 가지고 있는 여성과 남성 <제작 의도> 전국 16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휴먼피부과’의 브랜드 가치에 어울릴 수 있는 인천 지역 대표 피부과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제작 목표로, 지역 1위 병원 다운 ‘규모’와 ‘신뢰’를 강조로 하는 개선 이루어 졌다. 이번 개편으로 인천지역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에게 ‘휴먼피부과 송도점’의 웹사이트가 보다 친숙하고 빠른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 사용자 시나리오 > 코어타겟을 미용적 시술과 피부 질환 치료를 목적을 가지고 있는 여성고객으로 설정하고 메뉴구조(I.A), 모바일 UI, 메인 배너구성까지 다양한 UX구조를 개선하였다. 또한, 메인에서는 병원의 마케팅 요소를 다소 은유적인 이미지로 강조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는 유저에게 ‘휴먼피부과 송도점’의 치료에 대한 자신감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 하였다. 서브페이지의 대표 이미지 역시 해학적 요소를 가진 이미지를 활용한 하여 친근한 요소를 중심에 두었으나, 각 페이지 마다 전문의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신뢰감을 잃지 않도록 화면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 하겠다. < 디자인 컨셉 >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은 딱딱한 의료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재미있고 친숙한 사이트로 만드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쉬운 레이아웃의 UI를 구성하여 전체메뉴를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배치하였으며, 그 동안 많은 병원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원내사진 중심의 배치를 벗고, 동물과 자연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눈이 즐거운 재미를 추구하였다. 또한, 각 페이지 별로 해당 전문 의료진을 보여주어 신뢰적 요소도 놓치지 않도록 고려하였다. 컬러는 로고 색상을 주조색을 중심 Color로 담아 냈으며, GNB는 전체 메뉴가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