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파밀리에 사이트 | |||||||||
---|---|---|---|---|---|---|---|---|---|---|
Shindongah Familie | ||||||||||
서브타이틀 | 파밀리에 | |||||||||
Familie | ||||||||||
URL | https://www.famili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일상이 가치있는 공간, 신동아건설 브랜드 파밀리에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파밀리에,신동아건설,Familie,아파트 브랜드,아파트,분양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부동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신동아건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파밀리에는 신동아건설의 자사 주택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경쟁력 확보를 위해 14년 만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습니다. 파밀리에 홈페이지는 새로 정립한 파밀리에 브랜드 슬로건 ‘Refined Serenity(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에 맞추어 세련된 디자인 트랜드를 반영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심미성을 높였습니다.
<특징> 1. 메인 UX Writing으로 차별화 사용자가 홈페이지에서 제일 처음 만나는 메인 상단 영역을 단순히 비주얼 요소로 소비하지 않고 UX Writing에 최적화된 UI로 구성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메시지에 집중할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진정성 있는 파밀리에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고, 우수한 품질과 안전, 견고함을 통해 주택 시장에서 앞서나가는 파밀리에의 차별성을 강화했습니다. 2.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최적화된 디자인 어반그린 컬러를 전반적으로 적용해 친근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서브컬러는 우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베이지, 그레이, 블랙을 활용하여 실용적이고 품격있는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브랜드 매니페스토 영상과 각 UI 요소 곳곳에서 브랜드 철학과 가치가 느껴지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3. 컨택 포인트 요소 강화 일반고객, 입주고객, 계약고객 등 고객 유형별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세분화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뉴스룸, 소셜채널, 갤러리,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UI를 전면 개편하였으며, 문의와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 유형별로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