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테일러센츠 온라인 스토어 | |||||||||
---|---|---|---|---|---|---|---|---|---|---|
TAYLOR SECENTS | ||||||||||
서브타이틀 | 테일러센츠 온라인 스토어 | |||||||||
TAYLOR SECENTS | ||||||||||
URL | http://www.taylorscents.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특별한 순간의 존재감 있는 향을 이야기하는 테일러센츠 | |||||||||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향,이커머스,온라인스토어,테일러센츠, | |||||||||
제작년월 | 2022.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CJ E&M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엠싱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테일러센츠는 엄선된 재료와 고유의 레시피로 섬세하게 블렌딩된 향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테일러센츠만의 향, 공간, 무드 간의 균형과 감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감각적인 비주얼 중심의 디자인 구성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1. 브랜드 감성 인트로 페이지는 브랜드 감성을 녹여낸 영상을 활용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오감을 자극하는 몰입감을 자아냅니다. 각 페이지는 모바일에 특화된 빅 비주얼과 레이아웃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시각적인 즐거움과 브랜드 미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2. 공간과 여백 일상 속 향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특성에 주목하여 온라인 스토어가 하나의 또 다른 일상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제품, 콘텐츠, 타이포그래피 간의 여백과 균형있는 배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브랜드 BI와 연계한 타이포그래피의 조화, 각 영역 간의 여유있는 여백의 미, 배경 컬러가 주는 공간감의 효과를 의도하여 더욱 감성적인 브랜드로 시각화합니다. 3. 쇼핑 경험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에 특화된 UX를 선보입니다. 이는 온라인 스토어가 새로운 쇼룸의 개념으로 인지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