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뷰티셀렉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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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selection | ||
서브타이틀 | 뷰셀 | |
BS | ||
URL | https://beautyselection.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기업이 보유한 브랜드/비전/기타 기업 소개를 3D 모션그래픽, 반응형 소스로 소개 | |
키워드 | 뷰티셀렉션,박재빈,바이오던스,랩트리션,에이치마인드,아크로 | |
제작년월 | 2022.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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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뷰티셀렉션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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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뷰티셀렉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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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뷰티셀렉션은 인플루언서 커머스라는 신규 유통 섹터에서 활동하는 커머스 스타트업으로, 뷰티-건강기능식품-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총 15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브랜드사 입니다.
SNS라는 새로운 쌍방향 소통 창구를 통해 기존 시장에서 유통되는 제품들에 대한 실 소비자들의 아쉬움, 니즈를 듣고 제품에 반영하는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비전과 철학에 따라 항상 건강하고 깨끗한 원료를 사용하며, 제조 원가가 오르더라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웹사이트에 이러한 백그라운드와 브랜드의 특징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시장의 일반적인 B2C 및 D2C 브랜드의 웹사이트는 소위 '온라인 쇼핑몰'과 같은 구조를 띄며, 기업의 철학이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보다는 제품 판매에 더욱 집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뷰티셀렉션은 그 보다 우리 회사가 & 우리 브랜드가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만들어 졌는지, 지향하는 바는 무엇인지를 웹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의 감성과 목표를 구체(Orb) 형태의 오브제를 활용해 표현했습니다. 첫 방문시 기업의 CI를 마주하게 되며, 수직형 스크롤 구조에 따라 각 브랜드가 지향하는 모습과 특징을 담았습니다. 제품의 질감이나 패키징은 최대한 추상적인 형태로 구체 오브제에 녹여 묘사했으며, 부드러운 모션그래픽을 활용해 방문자들은 자연스럽게 어떠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각 브랜드가 무엇을 지향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의 제품이나 상세한 내용을 보고자 한다면 아이콘을 클릭해 공식 브랜드몰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전부 확인한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회사의 성과와 비전, 목표, 연혁, 파트너사와 채용 공고 등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스크롤 다운 기반으로 페이지 레이아웃을 갖춰 두었습니다. UI적으로도 이용자가 한번 더 클릭하거나 스크롤을 이동할 필요 없게 하여 사고의 흐름에 따라 구성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평균 체류 시간은 90초 가량으로 집계되고 있으며, 브랜드몰로의 이동율도 60% 정도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관계사 담당자들도 일반 브랜드사의 웹사이트와는 차별화 된 뷰티셀렉션만의 감성, 브랜드 철학을 느낀다는 코멘트를 주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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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10110221313647978630.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