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효성그룹 오피셜 웹사이트 | |||||||
---|---|---|---|---|---|---|---|---|
Hyosung Group Official Website | ||||||||
서브타이틀 | 효성그룹 | |||||||
Hyosung Group | ||||||||
URL | https://www.hyosung.com/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효성의 브랜드가치를 3가지 섹션으로 구분하여 혁신적으로 표현한 효성그룹사의 대표 웹사이트입니다. | |||||||
키워드 | 지주사,대기업,글로벌,브랜드,미래적인,혁신 | |||||||
제작년월 | 202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대기업 종합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효성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펜타브리드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글로벌 섬유시장의 리더. 효성의 미래적 가치를 미래형 웹사이트로 선보입니다.
효성그룹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는 3벌의 디자인이 토글 전환되며 혁신적 도전정신을 다양한 시각적 브랜드 경험으로 제공합니다. 전면에 배치된 15장의 비주얼 카드는 브랜드의 비주얼을 표현함과 동시에 세부 매뉴로 바로 갈 수 있는 편의 기능으로 사용됩니다. 또 각 모서리에 배치된 다양한 기능 버튼들은 효성그룹의 계열사로 바로 이동가능하도록 하는 등, 실재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배려되었습니다. 개별의 페이지들은 효성의 아이덴티티를 몰입감있는 인터렉션으로 표현합니다. 많은 페이지 볼륨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전체 메뉴와함께 각 메뉴로 바로갈 수 있는 버튼 위치를 세심히 고려하였습니다. [1. 보수적 느낌을 완전 탈피한 디자인] 보수적 느낌을 완전 탈피한 디자인. 3개의 각기 다른 브랜드 비주얼을 토글 전환가능하여 3개의 웹사이트가 합쳐진 트랜디하고 새로운 홈페이지 경험 제공 [2. UI/UX 편의기능 강화] 사이트 상하좌우 모서리에 다양한 Quick-menu(계열사 바로가기, 검색, 투자정보제공,언어변환 등) 기능 버튼을 제공하여 편의기능이 대폭 강화된 웹사이트 [3. 그룹사에서 계열사로 확장되는 브랜드 가치] 효성 통합 홍보센터 페이지 추가, 효성 전용서체 개발, 효성 MD 사이트 구축 등 오피셜 웹사이트를 넘어 효성의 브랜드가 더욱 확장되는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구현 [4. 반응형 웹 사이트] PC 및 Mobile 그리고 Tablet까지 유려하게 대응하는 해상도로 제작하여, 어느 디바이스에서든 사용이 용이하도록 고려되었습니다. [5. 웹 표준 준수] 다양한 전환효과 및 토글, 기능버튼들을 적용하되, 기본적으로 준수해야 할 웹 표준 및 접근성을 고려한 제작으로 차별받지 않는 웹사이트로 구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