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효성 메타 쇼룸 | |||||||||||||||
---|---|---|---|---|---|---|---|---|---|---|---|---|---|---|---|---|
HYOSUNG Meta-Showroom | ||||||||||||||||
서브타이틀 | 효성 메타 쇼룸 | |||||||||||||||
HYOSUNG Meta-Showroom | ||||||||||||||||
URL | https://metashowroom.hyosung.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고객, 지구, 미래를 위한 효성의 기술이 집약된 첨단 스마트도시 'HYOSUNG META-SHOWROOM' | |||||||||||||||
키워드 | 효성메타쇼룸,HYOSUNG META-SHOWROOM,첨단 스마트 도시,RE:GEN,친환경기술,Brand New Hyosung | |||||||||||||||
제작년월 | 202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관광 부문 > 공원/전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식회사 효성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인픽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제작목적
글로벌 고객들이 효성의 제품, 기술, 브랜드, 친환경 비전, VOC, 애자일 경영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효성 메타 쇼룸 구축 2. 기획의도 -디지털 기반의 전시 공간을 통해 고객과 일반 대중에게 흥미롭고 Interactive한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딩과 제품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추구 -효성그룹의 친환경 기술을 홍보할 스마트 도시를 ‘메타 쇼룸’으로 구성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방향으로 제작 진행 -가상의 에코 시티를 구현한 메타 쇼룸과 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3D VR 전시관 8개로 구성 -화이트&블루의 컬러 톤으로 밝은 미래와 깨끗한 에너지를 표현한 친환경 에코 시티 구현 -운영관리를 위한 메타 쇼룸 관리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컨텐츠 관리 환경 구축 3. 특징 1) 인트로 : 효성의 친환경적인 느낌을 화이트톤의 영상 연출로 밝은 미래와 깨끗한 에너지를 표현한 브랜드필름을 제공 2) 효성메타쇼룸 : 효성그룹의 기술력을 모티브로한 8개 건물(브랜드 효성 / 효성 ESG / 효성 티앤씨 / 효성 첨단소재 / 효성 화학 / 효성 중공업 / 라이프스타일 / 효성 TNS)로 이루어진 가상의 친환경 수변도시에서 각 전시관으로 이동 3) 전시관 내 구성요소 : 안내 디스플레이, 전시 디스플레이, 컨텐츠 전시, 오브제 등으로 효성그룹의 기술력을 체험 할 수 있는 컨텐츠 제공 4) 공통 기능 : 공지사항 / 웨비나 / 문의하기 / 이벤트 / 뉴스레터신청 / FAQ 기능 제공으로 편의성을 높임 5) 컨텐츠 열람 기능 : 컨텐츠 플레이어 / 영상 플레이어 / 유튜브 플레이어 / 이미지뷰어 / 링크 이동 등 다양한 컨텐츠 연람 기능으로 제공하고자하는 컨텐츠의 유형에따라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 6) 관리 기능 : 관리자 권한 관리 / 사이니지 관리 / 컨텐츠 관리 / 공지사항 관리 / FAQ 관리 / 문의 관리 / 이벤트 관리 / 웨비나 일정 관리 / 로그 관리 / 통계(구글 애널리틱스) 등 효율적인 관리기능 제공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