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효성 메타 쇼룸
HYOSUNG Meta-Showroom
서브타이틀 효성 메타 쇼룸
HYOSUNG Meta-Showroom
URL https://metashowroom.hyosung.com/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 지구, 미래를 위한 효성의 기술이 집약된 첨단 스마트도시 'HYOSUNG META-SHOWROOM'
키워드 효성메타쇼룸,HYOSUNG META-SHOWROOM,첨단 스마트 도시,RE:GEN,친환경기술,Brand New Hyosung
제작년월 2023.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문화/관광 부문 > 공원/전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제조 기타
소속사 주식회사 효성
소속사 제작진
PM효성 브랜드마케팅팀
기획효성 브랜드마케팅팀
제작사

인픽스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사업총괄김시영
PM김거성
기획박재오,최은해
디자인조진경,이창훈
개발김현식,황경수
퍼블리싱김광인
3D김윤동,김휘아
웹사이트 설명 1. 제작목적
글로벌 고객들이 효성의 제품, 기술, 브랜드, 친환경 비전, VOC, 애자일 경영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효성 메타 쇼룸 구축

2. 기획의도
-디지털 기반의 전시 공간을 통해 고객과 일반 대중에게 흥미롭고 Interactive한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딩과 제품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추구
-효성그룹의 친환경 기술을 홍보할 스마트 도시를 ‘메타 쇼룸’으로 구성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방향으로 제작 진행
-가상의 에코 시티를 구현한 메타 쇼룸과 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3D VR 전시관 8개로 구성
-화이트&블루의 컬러 톤으로 밝은 미래와 깨끗한 에너지를 표현한 친환경 에코 시티 구현
-운영관리를 위한 메타 쇼룸 관리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컨텐츠 관리 환경 구축

3. 특징
1) 인트로 : 효성의 친환경적인 느낌을 화이트톤의 영상 연출로 밝은 미래와 깨끗한 에너지를 표현한 브랜드필름을 제공
2) 효성메타쇼룸 : 효성그룹의 기술력을 모티브로한 8개 건물(브랜드 효성 / 효성 ESG / 효성 티앤씨 / 효성 첨단소재 / 효성 화학 / 효성 중공업 / 라이프스타일 / 효성 TNS)로 이루어진 가상의 친환경 수변도시에서 각 전시관으로 이동
3) 전시관 내 구성요소 : 안내 디스플레이, 전시 디스플레이, 컨텐츠 전시, 오브제 등으로 효성그룹의 기술력을 체험 할 수 있는 컨텐츠 제공
4) 공통 기능 : 공지사항 / 웨비나 / 문의하기 / 이벤트 / 뉴스레터신청 / FAQ 기능 제공으로 편의성을 높임
5) 컨텐츠 열람 기능 : 컨텐츠 플레이어 / 영상 플레이어 / 유튜브 플레이어 / 이미지뷰어 / 링크 이동 등 다양한 컨텐츠 연람 기능으로 제공하고자하는 컨텐츠의 유형에따라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
6) 관리 기능 : 관리자 권한 관리 / 사이니지 관리 / 컨텐츠 관리 / 공지사항 관리 / FAQ 관리 / 문의 관리 / 이벤트 관리 / 웨비나 일정 관리 / 로그 관리 / 통계(구글 애널리틱스) 등 효율적인 관리기능 제공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