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수피부과의원 | |||||||||
---|---|---|---|---|---|---|---|---|---|---|
SOO Dermatology Clinic | ||||||||||
서브타이틀 | 수피부과의원 웹사이트 | |||||||||
SOO Dermatology Clinic | ||||||||||
URL | http://sooderma.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일상에 아름다움을 수놓다, 수피부과의원 웹사이트 | |||||||||
키워드 | 병원홈페이지,디자인,uiux,브랜딩,피부과,헬스케어 | |||||||||
제작년월 | 202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의료 부문 > 의료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수피부과의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파인애플피티엘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의도]
기존 홈페이지가 담지 못한 파주 수피부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자 하였고 미용쪽의 컨텐츠를 더 부각하고자 하는 의견을 반영하여 리뉴얼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타겟층이 전 연령층이기 때문에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제작컨셉] 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인트로페이지와 메인페이지에 메인 슬로건 '일상에 아름다움을 수놓다' 를 반복 노출하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보여주고자 함 -파주수피부과의 세가지 강점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상단에 강점을 서술하는 섹션을 기획 (10년 이상 파주지역 거점 피부과 / 피부과 전문의 3인 진료 / 다수의 충성 고객층) -가족과 친구들에게 소개할 수 있을만큼 믿을 수 있는 피부과라는 강점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실제 방문자들의 인터뷰를 기획 및 홈페이지에 반영하여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라는 브랜드를 강조 -피부과가 전연령을 타겟층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미용진료와 피부질환을 모두 노출하였고 진료과목을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 2. UI/UX 개선 -기존에 너무 많은 메뉴구성으로 다소 사용성이 떨어지는 사이트맵을 간결하게 정리하여 사용자들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개선 -전화 또는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기존 예약채널 대신 카카오채널 및 빠른 상담신청을 통한 예약채널의 다양화를 통해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내부관리의 편의성을 높임 -홈페이지 내에서 찾아오는 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카카오 지도/네이버 지도 버튼을 추가하여 실제 홈페이지 방문객들의 내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 -반응형 웹으로 웹/모바일 어느 기기에서나 접근성이 편리하도록 제작.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