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글라스틴트
GLASSTINT
서브타이틀 글라스틴트
GLASSTINT
URL https://www.glasstint.com/ko 사이트보기
소개 차가 아닌 사람을 위한 특별한 필름, 선도적인 세라믹 필름 브랜드 글라스틴트의 웹사이트
키워드 글라스틴트,나노 세라믹 필름,리플렉티브 세라믹 필름,자동차 필름,자동차 썬팅,프리미엄 시공
제작년월 2023.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제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자동차
소속사 글라스틴트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주)맑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신상욱
디자인신상욱,김원경
퍼블리싱이승범,이다혜
웹사이트 설명 <웹사이트 소개 및 제작 목적>
기존의 올드함을 탈피하고, ‘특별하고 선도적인 필름’이라는 글라스틴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도록 크리에이티브하게 진행된 리뉴얼 프로젝트입니다.

<특징>
1. 빅 타이포와 패럴랙스 인터랙션을 통해 웅장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참신하고 파격적이면서도, 웹사이트의 어느 페이지에서나 글라스틴트의 제품 라인과 각 제품들이 지닌 고유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2. 글라스틴트의 제품마다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테마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제품 페이지의 심미성과 개성을 높였습니다. 줌 버튼을 통해 사용자가 컨텐츠 영역을 원하는 크기로 확대 및 축소해 감상할 수 있도록 재미와 사용성을 모두 고려하였고, 구체적인 형태가 없는 제품인 필름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 컨셉추얼한 일러스트와 컬러풀한 이미지들을 활용했습니다. 나노 세라믹 필름과 리플렉티브 세라믹 필름 두 가지 대분류로 나누고, 각 제품 페이지 좌측에 탭메뉴를 고정시켜 해당 필름의 제품 라인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FOUNDER의 경우 자유로운 레이아웃에 라인 아트 등의 그래픽 요소들을 가미해 잡지 같은 느낌으로 작업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통한 음악 온/오프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