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글라스틴트 | |||||||
---|---|---|---|---|---|---|---|---|
GLASSTINT | ||||||||
서브타이틀 | 글라스틴트 | |||||||
GLASSTINT | ||||||||
URL | https://www.glasstint.com/ko 사이트보기 | |||||||
소개 | 차가 아닌 사람을 위한 특별한 필름, 선도적인 세라믹 필름 브랜드 글라스틴트의 웹사이트 | |||||||
키워드 | 글라스틴트,나노 세라믹 필름,리플렉티브 세라믹 필름,자동차 필름,자동차 썬팅,프리미엄 시공 | |||||||
제작년월 | 2023.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제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글라스틴트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맑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웹사이트 소개 및 제작 목적>
기존의 올드함을 탈피하고, ‘특별하고 선도적인 필름’이라는 글라스틴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도록 크리에이티브하게 진행된 리뉴얼 프로젝트입니다. <특징> 1. 빅 타이포와 패럴랙스 인터랙션을 통해 웅장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참신하고 파격적이면서도, 웹사이트의 어느 페이지에서나 글라스틴트의 제품 라인과 각 제품들이 지닌 고유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2. 글라스틴트의 제품마다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테마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제품 페이지의 심미성과 개성을 높였습니다. 줌 버튼을 통해 사용자가 컨텐츠 영역을 원하는 크기로 확대 및 축소해 감상할 수 있도록 재미와 사용성을 모두 고려하였고, 구체적인 형태가 없는 제품인 필름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 컨셉추얼한 일러스트와 컬러풀한 이미지들을 활용했습니다. 나노 세라믹 필름과 리플렉티브 세라믹 필름 두 가지 대분류로 나누고, 각 제품 페이지 좌측에 탭메뉴를 고정시켜 해당 필름의 제품 라인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FOUNDER의 경우 자유로운 레이아웃에 라인 아트 등의 그래픽 요소들을 가미해 잡지 같은 느낌으로 작업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통한 음악 온/오프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