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HL 냉장 | |||||||||||
---|---|---|---|---|---|---|---|---|---|---|---|---|
HL Cold Storage | ||||||||||||
서브타이틀 | HL 냉장 | |||||||||||
HL Cold Storage | ||||||||||||
URL | https://hlcoldstorag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냉동, 냉장 및 수입 대행 물류 기업, HL 냉장의 리뉴얼 홈페이지 | |||||||||||
키워드 | HL 냉장,HL 브랜드,창고 현황 정보 제공,,, | |||||||||||
제작년월 | 2023.1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HL Holdings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내가그린기린그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HL 홀딩스는 자체 수익사업인 냉동냉장 사업부를 소개하고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마련을 위해 HL 냉장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습니다. 사업부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실제 창고 공간 현황 정보를 실시간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홈페이지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기획의도] HL의 이니셜을 레이아웃의 윤곽선으로 형상화하여 메인 화면의 영역을 구획했습니다. 이를 통해 '창고'에서 연상되는 '적재'의 이미지를 디자인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냉동·냉장 물류 사업 뿐만아니라 사업부가 함께 영위하고 있는 수입 대행 사업을 소개하며 사업정보를 현행화하였습니다. [특징] 1. HL의 브랜드 가이드라인 준수 HL은 자사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있고 GNB, 심볼활용 면에서 일관성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 HL의 이니셜 형상화 이번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드론 촬영된 냉동창고 전경 비주얼을 전면에 배치하면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표현하기 위해 투명 레이아웃을 적용하는 한편, HL의 이니셜을 각 영역의 윤곽선으로 표현하였습니다. 3. 사업정보 현행화, 공실 현황 전달 사업정보를 현행화하여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곤지암, 동탄 창고의 공실현황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하고 이를 사용자페이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