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시작하자 마이데이 토릭 캠페인
Let's Go MyDay Toric Campaign
서브타이틀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CooperVision MyDay Toric
URL https://coopervision.co.kr/lets-go-mydaytoric 사이트보기
소개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에 대한 제품 홍보와 이벤트 혜택을 통해 구매를 유도하고자 제작된 웹페이지
키워드 쿠퍼비전,마이데이토릭,난시교정렌즈 ,토릭렌즈,원데이렌즈,데일리렌즈
제작년월 2023.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화장품/미용
소속사 쿠퍼비전코리아(주)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주)메타포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AE박하영,김태연,김연지
미디어유미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참여하는 SNS 채널에서 광고를 집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제품을 홍보하고 유입된 유저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여 구매 고려와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하고자 하였습니다.

[기획 의도]
쿠퍼비전 마이데이 토릭 제품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소비자가 겪고 있는 난시 문제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통한 타깃 맞춤형 크리에이브를 제작하여 웹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어필하고 웹페이지에 방문한 유저들이 제품 정보와 이벤트 혜택 내용을 확인하고 가까운 안경원까지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주요 콘텐츠]
1. 시각적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제품명이 ‘마이데이’인 점에 착안하여, 난시 유저가 일상생활에서 겪는 불편함의 상황을 유어 데이(Your Day) vs 마이데이(My Day)로 제품 사용 전후의 비교 앵글을 통해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였습니다. 마이데이토릭 제품을 통해 선명한 시야를 얻을 수 있다는 인식을 갖도록 반전 요소가 뚜렷하게 나타난 이미지를 상단에 배치하여 유저들이 페이지에 들어오자마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난시로 인한 불편한 상황을 3가지 에피소드로 제작한 영상 크리에이티브를 중반부에 배치함으로써 흥미를 유발하고자 했습니다.

2. 제품의 우수성 강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술적인 측면을 이미지와 아이콘, 짧은 설명 문구를 함께 보여줌으로써 유저들에게 보다 쉽고 간략하게 제품의 강점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자세한 제품의 사양을 확인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는 페이지 하단에서 정보를 자세하게 제공하였습니다.

3. 이벤트 혜택 유도
상단, 중반부에 제품에 대한 우수한 측면을 강조하고 마이데이토릭 제품에 관심있는 유저들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볼 수 있도록 하단에 이벤트 혜택 정보를 배치하였습니다. 구매 의사가 있는 유저들이 가까운 안경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안경원 목록을 검색할 수 있는 랜딩페이지를 제공하여 캠페인 참여 유도 및 구매 행동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웹페이지를 기획했습니다.

[운영 성과]
자사 페이지 대비 이벤트 페이지 조회수는 약 100배가량 증가했으며 유저수 또한 30배 가량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높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