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르꼬끄 스포르티브 | |||||||
---|---|---|---|---|---|---|---|---|
Le coq sportif | ||||||||
서브타이틀 | 르꼬끄 스포르티브 스포츠 브랜드 이커머스 | |||||||
Le coq sportif Fashion Brand E-commerce | ||||||||
URL | https://shop.descentekorea.co.kr/LECOQSPORTIF 사이트보기 | |||||||
소개 | 퍼포먼스 & 트렌디 스포츠 브랜드 이커머스 사이트 | |||||||
키워드 | 패션,브랜드커머스,이커머스,쇼핑몰,스포츠,헤리티지 | |||||||
제작년월 | 2023.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패션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데상트코리아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뮤자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헤리티지 담은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1882년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헤리티지를 지닌 스포츠 브랜드 입니다. 스포츠에 특화된 의상과 신발, 용품들을 생산하는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의 즐거움을 담다] 데상트, 르꼬끄, 엄브로, 먼싱웨어 등 데상트코리아의 전체 브랜드가 담긴 기존 통합몰 형태에서, 각 브랜드의 가치가 돋보이는 독립된 형태의 몰로 리뉴얼 하였습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스포츠의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밝고 경쾌한 무드를 표현하였습니다. 기존 브랜드 컬러인 '블루'에서 비비드한 톤으로 변경하여, 고유의 컬러 헤리티지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와이드 화면 분할과 라인 요소 UI를 활용하여 스포티함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패션 쇼퍼들을 위한 UX/UI] 메인 페이지에서는 룩북 중심의 비주얼 콘텐츠를 배치해 사용자의 흥미를 높였고, 제품 정보도 함께 노출함으로써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한 뒤, 제품 구매로 이어지는 구매 여정을 명료하게 풀어냈습니다. 시즌에 따라 변경되는 룩북으 사이트에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으며, 구매 과정에서 제품 재고 별 매장 찾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온/오프라인간 사용자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