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즐거운 통화의 시작, V 컬러링 | |
---|---|---|
The beginning of happy call, V COLORING | ||
서브타이틀 | V 컬러링 런칭 3주년 기념 <가족 사랑 캠페인> | |
V COLORING Family Love Campaign | ||
URL | https://www.event-vcoloring.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컬러링 런칭 3주년 기념 <가족 사랑 캠페인>의 디지털 프로모션 페이지 | |
키워드 | SKT,KT,LG유플러스,영상통화연결음서비스,보이는컬러링,가족사랑캠페인 | |
제작년월 | 2023.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이든앤앨리스마케팅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정보보기 |
|
웹사이트 설명 | SKT, KT, U+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제공하는 영상 통화연결음 서비스인
V 컬러링 서비스 런칭 3주년 기념 〈가족 사랑 캠페인〉 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1. 우리는 V 컬러링을 가장 잘 사용하는 4050 세대의 행복의 근원이 어디에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 22년, V 컬러링 연령대별 이용자 현황 기준) 그리고 4050 세대의 행복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것도, 실제 가장 많은 통화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가족'이라는 점에서 착안하여 V 컬러링이 서비스 이용자와 '가족'을 연결하는 보다 더 따뜻하고 행복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2. '가족'을 Theme로 V 컬러링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제작한 사전 바이럴 영상에 이어 실제 서비스 사용을 유도한 이번 〈V 컬러링 가족 사랑 캠페인〉 디지털 프로모션은 많은 유의미한 성과를 남기며 2023년 10월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캠페인 기간 : 2023년 9월 11일 ~ 10월 22일 - 사전 바이럴 영상 : 캠페인 기간 내 1,400만 노출 / 270만 조회 (KPI 대비 137% 달성) - 디지털 프로모션 : 캠페인 기간 내 37만 유입 / 가족 참여 콘텐츠 2,627건 기록 / 평균 가구 수 3인 기준, 약 10,000명 도달 예측 캠페인을 통해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V 컬러링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었으며 실제 프로모션 참여를 통한 긍정적인 서비스 경험 후기도 다수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V 컬러링 가족 사랑 캠페인〉에 참여하신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사진, 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프로모션에 응모하는 과정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나눌 수 있었던 점을 이번 캠페인의 가장 뜻깊은 성과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3. 다가오는 2023년 연말에는 〈V 컬러링 가족 사랑 캠페인〉 실제 참여 가족의 유쾌하고 즐거운 추억이 담긴 V 컬러링 스토리 콘텐츠가 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고객의 삶 안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즐거운 통화의 시작'을 함께 할 V 컬러링의 이야기들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11090258448529519728.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