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글로벌 응용 소재 화학기업 KCC | |||||||||||
---|---|---|---|---|---|---|---|---|---|---|---|---|
KCC, Global Advanced Materials Company | ||||||||||||
서브타이틀 |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 | |||||||||||
Technology for a better life | ||||||||||||
URL | https://www.kccworld.co.kr/main.do 사이트보기 | |||||||||||
소개 |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The Next Communication Channel | |||||||||||
키워드 | 글로벌,친환경,건축자재,페인트,첨단소재, | |||||||||||
제작년월 | 2024.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건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케이씨씨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프로젝트 기획 의도]
본 프로젝트는 KCC의 기존 기업 소개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의 정보 제공 및 소통 플랫폼으로 혁신하기 위해 추진되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의 확산과 홈페이지 방문자의 증가에 따른 대응 전략으로, 각 사업부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e-카탈로그 형태의 제품 페이지를 구축하여 판촉 활동을 강화하였습니다. 특히 B2B와 B2C 방문자 유형에 따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여 홈페이지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으며, 웹 접근성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모든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포용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 사용자의 직관적이고 편리한 정보 접근을 위해 정보와 자료, 메뉴가 최적화된 구조로 구성되었습니다.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최신 소식과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다양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UX를 개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제품 페이지] 건축자재, 페인트, 첨단소재에 대한 제품 정보와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기술 자료부터 유튜브까지 내·외부 유관 정보를 연계하여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손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대폭 개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KCC 제공 제품에 대한 E-카탈로그'로서 활용 및 운용이 가능하도록 기능과 정보 구조를 체계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기술자료 페이지] 건축자재, 페인트, 첨단 소재, 공통 기술 자료에 대한 정보를 한 화면에서 취득할 수 있도록 정보 구조를 통일하여 KCC에서 제공하는 거의 모든 서면 자료를 손쉽게 열람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특히, 유관 자료의 다중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하고 한 번 다운로드한 자료에 대한 히스토리를 남김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문의] 문의, 신청, 신고, 서포트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고객 지원 요구에 맞추어 흩어져 있던 문의 기능을 통합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 구조를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담당자 및 대리점의 정보는 이번 개편을 통해 최신 정보로 갱신하였으며 정보 구조를 통일하여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용이하도록 최적화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