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KGM Green Mate 마음충전기 지원 | |||||||||
---|---|---|---|---|---|---|---|---|---|---|
KGM Green Mate electric car charger support Campaign | ||||||||||
서브타이틀 | KGM 마음충전기 | |||||||||
KGM Green Mate | ||||||||||
URL | www.kg-greenmat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KGM의 첫 전기차 '토레스 EVX'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캠페인 연계 사이트 | |||||||||
키워드 | KGM,토레스 EVX,도래수마을,전기차 충전기 지원,교통 소외지역,인프라 지원 | |||||||||
제작년월 | 202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서비스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KGM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메가존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제작 목적
해당 캠페인 사이트는 KGM의 첫 전기차인 '토레스 EVX'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친환경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교통 소외지역인 도래수마을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지원하여 KGM의 전기차 충전소 설치 지원 사업을 널리 알리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2. 기획 의도 '토레스 EVX'와 도래수마을을 연계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친근한 인식을 형성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KGM의 사회적 책임을 부각시키고자 기획되었습니다. 교통 소외지역에서 친환경 전기차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KGM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대하고자 했습니다. 전기차를 처음 경험한 어르신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는 것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3. 특징 사이트 디자인은 친환경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반영하여, 전기차와 깨끗한 에너지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시각적 요소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이 '도래수마을'이 친환경 전기차 마을로 변화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토레스 EV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인프라 지원 신청 기능도 제공됩니다. 고객이 알기 쉬운 간편한 UI를 통해 사용자는 쉽게 충전 인프라 지원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있고,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토레스 EV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충전 인프라 지원 신청을 받을 수 있게 기획하여, KGM의 마음충전기 지원 사업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