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동 KIOTI 유럽 법인 웹사이트
DAEDONG KIOTI Europe B.V. Website
서브타이틀 대동 KIOTI
DAEDONG KIOTI
URL https://www.kioti.eu 사이트보기
소개 국내 농기계 점유율 1위, 대동의 글로벌 브랜드인 KIOTI 유럽 법인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DAEDONG,KIOTI,EUROPE,Tractors,Utility Vehicles,Robotic Lawnmower
제작년월 2024.10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대동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정용승
기획곽영주,이가은
디자인송희은,최연주,권혜림
개발윤희원,이현지
퍼블리싱한성주,구은희
웹사이트 설명 KIOTI 유럽 법인 공식 웹사이트로 추후 모든 해외 법인에 확장할 수 있는 글로벌 표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해외 법인마다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사이트를 통합하여 고객 경험을 일원화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제작 및 관리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가치를 부각시키려 했습니다. 또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마케팅 리드를 확보하여 구매 전환을 목표로 제작하였습니다.

1. Modular System
모듈러 디자인 시스템 구현을 통해 주력 제품 및 제공 서비스가 서로 다른 국가별 상황에 맞춘 유연한 대응과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관리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메인 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 랜딩 페이지에 모듈러 시스템이 적용 되었으며 페이지를 구성하는 각 영역별로 구성 항목과 레이아웃이 다른 2~3종의 모듈이 제공되며, 영역 순서 또한 변경이 가능하여 상황에 맞게 유연한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의 경우 Key Visual, Products, Media, Contact Us, Quick Menu 등 5가지 영역에 13개 타입의 모듈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능한 조합의 수는 108가지입니다.
2. Marketing Channel
신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기존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시나리오를 적용했습니다.
고객의 이용 경험을 기준으로 단계를 분류하고 각 단계마다 CTA(Call to Action)를 통해 정보를 확보하며 판매로 연계했습니다. 제품 이해부터 견적 요청, 대리점 찾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콘텐츠 및 기능을 통해 긍정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3. Brand History
KIOTI의 거칠고 역동적인 무드를 이미지, 모션, 인터랙션을 통해 표현했습니다. 대동 오리지널 로고와 KIOTI 로고가 겹쳐지는 모션을 통해 대동의 헤리티지를 연결하고자 했습니다.
대동의 77년의 역사와 기술력에 기반하는 스마트 농업 솔루션 회사로써 미래 농업을 리딩한다는 비전을 강조하였고,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인 KIOTI에 대한 신뢰가 자연스럽게 형성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4. Find a Dealer
접속 위치를 기반으로 지도 상에서 사용자의 위치와 가까운 지역 딜러를 매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문의를 남긴 딜러와 중앙 담당자에게 문의 등록 알림이 발송되어 다양한 고객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5. Responsive Web Design
Modular System을 포함한 모든 페이지는 반응형으로 제작되어 디바이스의 제약없이 동일한 경험을 제공 합니다.
6. Management
메뉴 관리부터 정적인 페이지의 생성과 관리, 마케팅 활동에 따라 언제든 제작 가능한 랜딩 페이지까지 전문 지식 없이도 효율적인 사이트 운영이 가능하도록 쉬운 콘텐츠 편집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각 국가의 마케팅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최신 콘텐츠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