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주)콘텐츠브릿지 | |
---|---|---|
Contentsbridge | ||
서브타이틀 | 콘브 | |
CONB | ||
URL | http://www.conb.kr 사이트보기 | |
소개 | 고객의 IT 최적화 관리와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는 통합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CONB,Contentsbridge,콘브,콘텐츠브릿지,, | |
제작년월 | 2024.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IT솔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콘텐츠브릿지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메타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기획 의도]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통해 CONB의 브랜딩을 새롭게 출시하고 기업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리뉴얼하였습니다. 통합 IT 인프라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IT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새로운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재구성하고 현대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구축하려고 디자인하였습니다. [제작 개요] 브랜딩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개선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반영하여, 새롭게 구축된 CI에 맞춘 로고, 색상 등 웹사이트의 디자인 전반에 걸쳐 적용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일관성 있게 전달하여 기업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브랜딩 언어를 함께 반영하여 CONB의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인식을 높이는데 기여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하였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UX/UI 디자인] 1. 직관적인 네비게이션: 웹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이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이트 맵을 구성하였으며 주요 서비스를 한 눈에 파악하여 콘텐츠를 적절하게 분류하여 탐색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2. PC/MO 최적화: 데스크탑,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화면 크기에 따라 유동적으로 레이아웃이 맞춰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빠른 로딩 속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웹사이트 특징] 1. 시각적 콘텐츠 강화: 웹사이트 도입부에서 이목을 끌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 효과를 통해 방문자에게 흥미를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하면서 세련된 인상을 주었습니다. 2. 구체적인 정보: 각 서비스 항목에 대해 구체적인 설명을 제공하였고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한 텍스트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3. 정보의 시각화: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시각 자료와 함께 설명하여 정보 전달의 효율성과 가독성을 높이고 복잡한 개념을 다양한 도형, 도표, 그림 등의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4. 고객 사례 강조: 다수의 국내외 고객들과 진행한 프로젝트 및 고객 사례를 통해 파트너십과 성공 사례를 보여주어 신규 고객의 신뢰도를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5. 상담 및 지원 유도: 페이지 하단에 상담 요청 및 문의 버튼을 배치하여 고객이 쉽게 문의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잠재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영업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