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주)필릭플랜 | |
---|---|---|
PHILIC PLAN | ||
서브타이틀 | (주)필릭플랜 | |
PHILIC PLAN | ||
URL | https://philicplan.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MICE, 행사/홍보 기획, 운영 등 전문업체 '(주)필릭플랜'의 기업 홍보사이트 | |
키워드 | MICE 전문가,컨설팅,박람회,전시 · 홍보,축제, | |
제작년월 | 2024.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필릭플랜 | |
소속사 제작진 | 미공개 | |
제작사 | 미공개 | |
제작사 제작진 | 미공개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서, 브랜드의 전문성과 혁신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면서도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컨퍼런스와 같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업의 특성을 잘 반영하여, 역동적이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브랜드 가치 전달 -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 - 전문성과 신뢰성 강조 - 기업의 성장과 실적을 시각적으로 표현 2. 사용자 경험 최적화 - 명확한 정보 전달 구조 - 편리한 탐색 경험 제공 - 반응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디바이스 지원 3. 비즈니스 목표 달성 - 컨퍼런스 및 이벤트 프로모션 - 잠재 고객과의 접점 확대 - 기업 성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4. 커뮤니케이션 강화 -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채널 제공 - 프로젝트 및 성과의 시각적 전시 - 기업 문화와 가치의 효과적인 전달 [주요 콘텐츠] Philic Plan소개, 사업분야 소개, 포트폴리오, 뉴스, 인재상 [특징] -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 접근으로 여백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타이포그래피를 강조한 디자인 - 흑백을 베이스로 하되 터키색(청록색),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컬러 사용하여 브랜드 컬러의 전략적 활용 - 독특한 아이콘과 그래픽 요소 1. 타이포그래피 중심 디자인 - 대형 타이틀과 과감한 서체 사용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 - 가독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고려한 텍스트 배치 - 다양한 크기와 굵기의 조화로운 활용 2. 컬러 시스템 - 모노톤을 베이스로 한 세련된 색상 구성 - 터키색(청록색),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컬러의 전략적 배치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컬러 팔레트 3. 그리드 시스템 - 체계적인 레이아웃 구조 - 여백의 효과적 활용 - 콘텐츠의 명확한 구획화 4. 인터랙티브 요소 -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적 요소들 - 스크롤 기반의 애니메이션 - 직관적인 네비게이션 시스템 [주요기능] - 포트폴리오 관리 - 견적문의 - 채용지원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