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 | |||||||||||
---|---|---|---|---|---|---|---|---|---|---|---|---|
Hanwha Group Global Website | ||||||||||||
서브타이틀 | 한화그룹 | |||||||||||
Hanwha Group | ||||||||||||
URL | https://www.hanwha.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룹의 주요 사업 분야와 다양한 자사 미디어 콘텐츠를 소개하는 기업 웹사이 | |||||||||||
키워드 | 한화그룹,Hanwha Group,기업 브랜딩,웹사이트,글로벌,브랜딩 | |||||||||||
제작년월 | 2024.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서비스 부문 > 글로벌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그룹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한화그룹 글로벌 웹사이트는 전 세계 잠재적 사업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그룹의 주요 사업 분야를 소개하고 자사만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통합 비즈니스 &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유저 친화적인 비즈니스 웹 포트폴리오] 글로벌 기업으로서 한화그룹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기업 주요 사업 분야를 효과적으로 소개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대표 사업부터 최신 기업뉴스,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고, Industries, Companies, Latest News 등의 페이지에서 Related Entities와 연관 뉴스 콘텐츠를 구성하여 여러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이어지게끔 설계하였습니다. 더불어 웹에 최적화된 사이트 구조로 개발하여 모든 국가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디자인 컨셉] 한화그룹 CI와 브랜드 Key Color인 오렌지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한화그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 걸쳐 한 번 더 강조하였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제작된 디자인 가이드는 수십 개의 계열사 소개, 직무 소개, 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일감 있게 제공합니다. 또한 한화그룹의 메시지와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볼드하면서 깔끔한 폰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룹의 최신 주요 스토리를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 사용자는 사이트 내 뉴스레터 구독 신청 기능을 통해 그룹의 최신 미디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 GNB Utility, Footer, 콘텐츠 상세 등 다양한 곳에 구독 버튼을 구성하여 어디서나 신청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구독 신청 페이지에서 대내, 대외 구독 신청자를 구분하고, 각각 관심 산업 및 직군 등 개인화 정보를 수집하여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할 수 있는 콘텐츠 컴포넌트] Companies, Life at Hanwha, Latest News, Media Library 등 사이트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성격의 자사 콘텐츠를 편리하게 발행할 수 있는 Admin 기능을 개발하였습니다. 관리자는 Admin 내 콘텐츠 컴포넌트 기능을 통해 다양한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콘텐츠를 빠르게 발행할 수 있으며, 신규 콘텐츠의 SEO 데이터를 직접 입력하여 글로벌 환경에서 사이트로 접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