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HSAD 홈페이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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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AD homepage | ||||||||||||
서브타이틀 | HSAD 홈페이지 | |||||||||||
HSAD homepage | ||||||||||||
URL | https://www.hsad.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사용자 중심의 스토리텔링을 컨셉으로 차별화된 Creative를 전하는 HSAD 홈페이지 | |||||||||||
키워드 | HSAD,마케팅,광고,Creative,홈페이지,스토리텔링 | |||||||||||
제작년월 | 2024.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대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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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HSAD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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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인스팟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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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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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Concept]
포트폴리오, 기업소개 등을 일방향으로 전달하기보다는 다양한 사용자가 각각의 니즈와 방식에 맞게 HSAD를 경험할 수 있도록 쉽고 심플한 스토리텔링을 홈페이지 전반에 녹여냈습니다. 1. 여정의 시작, 호기심을 유발하는 Main 심플한 소개와 선택 영역을 제시하여 사용자의 호기심을 유발, 자연스럽게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사용자는 'Who' 와 'What'을 선택하여 니즈에 맞는 콘텐츠 또는 메뉴를 쉽게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소개를 스토리로 풀어낸 About 분산되어 있고, 딱딱한 톤이었던 About 메뉴를 스토리텔링 형태의 One page로 통합하였습니다. Vision, Awards, History 등 기존 메뉴들을 간단히 섹션으로만 구분하고, 고객관점 카피와 직관적인 비주얼 요소를 활용해 각 섹션을 자연스러운 스토리로 연결하였습니다. 3.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Insight 기존/잠재고객 대상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대상 메인페이지입니다. 이커머스 트렌드,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관련 전문가 칼럼 등 HSAD만의 인사이트가 담긴 Article, Report가 고객 전용으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Insight 내 Article과 Report를 열람하고 댓글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4. 고민 해결 과정을 체험해보는 Capability HSAD의 수많은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유형화된 고객의 Pain Point를 제시하고, Pain Point 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프로젝트 사례를 통해 구체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소개합니다. 고객은 브랜드, 비즈니스 관련 고민의 실마리를 유사사례를 통해 찾아볼 수 있으며, 프로젝트 문의를 원하는 경우 바로 문의 단계로 이동 가능하도록 하단에 문의 폼 바로가기 배너를 배치하였습니다. 5. Needs별 편리한 탐색을 지원하는 Work Work에서는 HSAD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연도, 산업군으로 필터링하여 캠페인 영상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며 상세 페이지에서 유사한 캠페인 영상을 추가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광고물을 보다가 프로젝트 문의를 원하는 경우 바로 문의 단계로 이동 가능하도록 하단에 문의 폼 바로가기 배너를 배치하였습니다. 6. 누구나 쉽게 HSAD를 만나는 Contact Us HSAD가 Pain Point를 해결하는 방식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와 경험을 통해 만날 수 있도록, 그동안 함께 했던 고객사의 인터뷰 영상을 제공합니다. 하단에는 고객의 소리, 광고대행, IR 등 분야에 따라 문의가 가능한 문의하기 폼을 배치하였습니다. 폼에서 내용을 작성 후 분야별 담당자 메일로 바로 발송할 수 있는 메일 발송 기능으로 문의에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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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