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화오션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
HanwhaOcean Website Renewal Project
서브타이틀 한화오션
HanwhaOcean
URL https://www.hanwhaocean.com/ 사이트보기
소개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세일즈 도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재구축되었습니다.
키워드 한화,한화오션,선박제조,,,
제작년월 2024.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금속/화학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한화오션
소속사 제작진 미공개
제작사 미공개
제작사 제작진 미공개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한화오션 웹사이트는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세일즈 도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재구축되었습니다. 기존 노후되어있던 UI/UX를 현대적으로 개선하고 3D Showroom을 도입해 고객들이 한화오션의 핵심 제품을 직관적으로 경험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오류가 많고 사이트 변화로 잘 작동하지 않는 관리자 시스템을 개선하였고 고객들에게 간결하고 명확한 내비게이션을 제공하여 빠른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특징

1. 3D WebGL 그래픽을 통해 제품의 시각적 주목도를 높이고, 한화오션의 혁신적 이미지와 기술력을 강조합니다.
2. 빠른 로딩 속도와 반응형 웹 최적화로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3. ESG 경영 철학을 반영한 메뉴 배치로 지속가능성과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 가치를 강조합니다.
4. Who we are 페이지에 Pioneer 스토리를 배치해 한화오션의 선구적 이미지를 부각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기획의도
한화오션 웹사이트는 웹 표준과 접근성을 준수해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원활히 동작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Multi Display 환경을 통해 모든 기기에서 일관된 UX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접근성과 사용 편의성을 확보합니다. 특히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반영해 유지보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업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3D 그래픽과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합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