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더후
THE WHOO
서브타이틀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 공식몰
ART OF BALANCE, THE WHOO Official Mall
URL https://thewhoo.com/ 사이트보기
소개 한국 NO.1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 공식몰
키워드 더후,이커머스,쇼핑몰,코스메틱,궁중,프리미
제작년월 2024.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엘지생활건강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뮤자인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진오
기획최단비,신은철
디자인신소정,이유겸
퍼블리싱이태일,최다예
웹사이트 설명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전통 궁중 문화에서 발견한 지혜와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럭셔리함을 담다]
더후는 예부터 우리 민족이 사랑한 천연의 색이자 가장 아름다운 색, '소색'을 메인 컬러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정제되고 절제된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디자인 가이드를 수립했습니다.

브랜드 메인 컬러인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채도를 조절한 컬러 시스템을 구축해, 사이트 전반에 걸쳐 고급스럽고 일관된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사용자의 고민을 줄여주는 UXUI]
와이드 화면 분할과 라인 요소를 통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제품 라인별 배너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바로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제품 리스트 페이지에서는 제품 유형별, 라인별, 고민별 메뉴를 구성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카테고리 별 다양한 제품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UX 흐름을 설계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