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KDmomen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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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moment | ||||||||||
서브타이틀 | 경동제약 공식몰 KDmoment | |||||||||
Kyungdong Pharmaceutical Official Mall KDmoment | ||||||||||
URL | https://kdmoment.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신규 건기식 브랜드 론칭에 따른 2539 타겟의 트렌디한 브랜드 이커머스 사이트 | |||||||||
키워드 | 위아바임,트렌디,힙,건기식,라이프 스타일,이커머 | |||||||||
제작년월 | 2024.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전문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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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 경동제약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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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뮤자인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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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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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We, in a vibe moment WIAVIM]
KDmoment는 경동제약의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IAVIM'을 중심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건강하고 멋진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건기식 브랜드 이커머스 사이트입니다. [힙하고 유니크한 UI]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에 맞춰 주 타겟층을 기존 건기식 소비층보다 낮은 연령대로 설정(2539 타겟)하고,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인터렉션으로 UI 가이드를 설계하여 흥미를 유발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KDmoment만의 이커머스] 신규 브랜드인 만큼 메인 페이지에 브랜드 포토 비주얼과 영상을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습니다. 제품 패키지의 패턴을 사이트 디자인 요소로 반영해, 통일된 브랜드 스토리를 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이벤트 영역을 단순 배너 형태가 아닌 매거진 형태로 구성하여 이벤트가 하나의 콘텐츠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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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