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빈폴 아웃도어 | |
---|---|---|
BEANPOLE OUTDOOR | ||
서브타이틀 | 빈폴 아웃도어 | |
BEANPOLE OUTDOOR | ||
URL | http://beanpole.com/outdoor 사이트보기 | |
소개 | 빈폴의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 아웃도어의 가치와 상품을 브랜딩 | |
키워드 | 빈폴아웃도어,빈폴,웹어워드코리아,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웹사이트,우수웹사이트 | |
제작년월 | 2013.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제일모직 | |
제작사 |
코너크리에이티브(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장웅순, 박현미
기획 : 장웅순, 박현미, 신중엽 Art Director : 김태령 디자인 : 유재웅, 배지숙, 전소영 퍼블리싱 :김남 |
|
웹사이트 설명 | ‘빈폴 아웃도어’는 ‘Urban Outdoor is Here’ 를 메인 컨셉으로,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속
그 어디에서도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유지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했습니다. 트렌디한 이미지의 배우 김수현과 수지를 모델로 캐스팅하여 젊고 감각적이면서도 기능과 실용성을 놓치지 않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시하였습니다. 1) 새로운 아웃도어 컬쳐 제안 - 글램핑 2013 사이트 리뉴얼에서는 도심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럽고 새로운 캠핑 문화인 글램핑을 중점적으로 제안하며 익스트림 스포츠나 등산만을 떠올리게 되는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점을 뒀습니다. 2) 인포그래픽의 활용 리뉴얼한 사이트에서는 어반 아웃도어를 인지할 수 있는 메타포를 수용하며 다양한 아이콘과 인포그래픽 요소들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쉬운 이미지 언어로 표현했습니다. 3)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브랜드 사이트 타 경쟁업체들의 경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활용한 플래시 애니메이션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빈폴 아웃도어 사이트는 범람하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대응하기 HTML5 기반으로 제작했습니다. 4) 효과적인 상품 노출 STYLEBOOK은 빈폴 아웃도어 사이트에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메뉴로써 화보의 이미지와 전체적인 시즌 컨셉에 대한 느낌을 전달하였고, 빈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PRODUCT에서는 라인별 에센셜 상품을 해당하는 메타포와 함께 구분하여 방문자가 상품에 대한 인지를 직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0034740882985989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