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한항공-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 |
---|---|---|
KOREANAIR | ||
서브타이틀 | 대한항공-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 | |
KOREANAIR | ||
URL | http://indianocean.koreanair.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한항공 인도양 신규 노선 취항 홍보를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 | |
키워드 | 대한항공,비행기,몰디브,스리랑카,인도,인도양 | |
제작년월 | 2013.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서비스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한항공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정다워, 박지연
기획 : 정다워, 박지연 디자인 : 서현진, 박민지, 이의형, 노윤정, 박영화 플래시 : 김민성, 이예람 코딩 : 김나래 개발 : 조정규 |
|
웹사이트 설명 | 대한항공의 스리랑카-남인도-몰디브를 잇는 신규 노선 홍보를 위한 데스티네이션 프로모션.
스리랑카는 인도 옆에 붙은 한반도 크기의 1/3만한 조그마한 섬으로 우리나라에서 월 평균 500명도 찾지 않는 국내에서는 알려지지 않는곳으로 여행사를 뒤져봐도 그 어디에도 없는 여행지가 바로 스리랑카입니다. 직접 인도양을 방문하여 수집한 정보로 비밀이 담긴 고서로 떠나는 인도양 여행을 컨셉으로 잡고, TV CF와 여행기 에세이(오프라인 출간)를 기본으로 다양한 채널로 정보 전달을 위해 웹사이트과 모바일웹은 물론, e-book Application, audio book Application을 제작 하였습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웹에는 많은 텍스트와 사진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심플한 UI와 재미있는 모션, 위트있는 일러스트로 인도양 지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으며,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Application도 제작을 하였습니다. e-book Application은 텍스트나 이미지등에 모션을 줌으로써 텍스트로 된 여행기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audio-book Application은 해당 지역의 사진을 지역 설명 오디오와 매칭하는 영상 작업을 통해 글을 읽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대한항공 인도양 데스티네이션 프로모션은 주로 온라인에서 진행했던 기존의 프로모션과 달리 온/오프라인은 물론 스마트폰 Application까지 제작함으로써 다양한 채널을 사용했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