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골프존 해외 비즈니스 사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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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lfzon Overseas Business Website | ||
서브타이틀 | 골프존 영문 사이트 | |
Golfzon English Website | ||
URL | http://golfsimulator.golfzon.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해외 비즈니스(PR/Mkt.) 강화, 제품·기술력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 | |
키워드 | SEO 강화,해외 PR,반응형웹,멀티디바이스 대응,인포그래픽,웹아이덴티티 | |
제작년월 | 2013.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글로벌 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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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골프존 | |
제작사 |
(주)미디어포스원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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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PM : 윤병선 대리 (골프존)
기획 : 윤병선 대리 (골프존) 디자인 :박경희 차장, 임효선 과장(미디어포스원) 개발 :심재욱 과장 (미디어포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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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골프존 해외 비즈니스 웹사이트(시뮬레이터)는 해외 시장 PR, 마케팅을 통한 비즈니스 강화 측면에서 기존 사이트의 정보 접근성 및 사용성에 중점을 둬 리뉴얼을 진행했다.
메뉴구조, 서비스, 레이블링, 사용자 특성, 트렌드 등 다양한 해외 선진사례를 분석해 시사점을 도출했으며, 그에 맞는 디자인/UX 전략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 메인 구축 전략 1. 제품과 기술력에 대한 이미지 제고. 메뉴 목적에 부합하는 정보 전달 필요. 서비스를 통한 이미지 상승 유도 및 판매 루트 강화. 2. 콘텐츠 목적에 따른 콘텐츠 배열 재설정. 골프존 브랜드 인지와 확장을 위한 제품 카테고리는 제품별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표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는 기술 부분은 기존에 노출되던 내용 외에 콘텐츠 보강. 3. SEO 목적에 맞는 메뉴 구조 변경. 단일 페이지 구조에서 메뉴별 세분화 페이지와 접근 가능한 형태로 페이지 구성요소 변경. * Design 전략 - 정보 전달력을 높인 웹사이트. 주요 서비스와 콘텐츠를 한 페이지에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하고, 곳곳에 인포 그래픽 요소를 도입해 정보 전달력을 높임. - 골프존의 웹 아이덴티티 구축. 골프존에 컬러 아이덴티티와 인터랙션을 이용해 제품 중요성 강조. 전체 레이아웃은 브로슈어 느낌으로 구성해 골프존 기업 브랜드 전달력 향상. * UX(USER EXPERIENCE) 전략 - 스크롤 없는 편리함. 스크롤 없이 모든 화면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구성해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 - 최소 클릭, 풍부한 콘텐츠. 주요 서비스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 가지 포인트로 제공. 다양한 배너형 콘텐츠와 메인에서 페이지 전환 없이 브랜드 히스토리 제공. - 멀티 기기 대응 반응형 웹을 통해 브라우저 크기별로 최적화된 환경으로, 태블릿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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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