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프로젝트 | |
---|---|---|
samsunglife mobile homepage renewal | ||
서브타이틀 |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프로젝트 | |
samsunglife mobile homepage renewal | ||
URL | https://m.samsunglif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보험업의 본질을 고객에게 알리고. 브랜드 철학을 최대한 반영 | |
키워드 | 보험,대출,퇴직연금,펀드,신탁 |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금융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성생명 | |
제작사 |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이대원
기획: 임정근, 이인숙, 정영석, 박지혜, 김진영, 장지은, 손영국, 김명수 디자인: 송병용, 정성엽, 이영란 퍼블리싱: 최윤정, 송진아 개발: 최명진, 방성묵, 조기윤 |
|
제작사2 |
주식회사 디파이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사람’, ‘사랑’이라는 삼성생명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도록 프로젝트 초반부터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분석하고 구축했다.
모바일 특성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분석해 모바일웹에서 꼭 제공해야 할 서비스만 선별해 메인 화면 및 정보구조를 제설계했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고객을 위한 '상품안내' 메뉴와 삼성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 스스로 인생설계, 지점찾기, 고객상담, 이벤트등을 모아둔 '고객서비스' 메뉴 두가지로 상단 GNB(Global Navigation Bar)를 구성했다. 메인 페이지 에서는 상품영역과 개인화 서비스 영역으로 양분화해 상품에 대한 정보 획득과 나의 계약사항을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이 찾으려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주요 콘텐츠 중 상품메뉴 부분은 간단한 정보를 픽토그램과 핵심용약내용으로 제공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동영상과 통계자료까지 제공해 이해를 쉽게 하게 했으며, 상품 페이지 어디서나 상담신청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PC웹에서 제공하던 스스로 인생설계 시뮬레이션을 모바일에서도 제공해 취업, 결혼, 출산, 교육, 건강, 노후, 상속 등 고객의 라이프 이벤트 별로 셀프 재무설계를 통한 맞춤상품 추천도 할 수 있게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