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SK플래닛 기업사이트 | |
---|---|---|
SK Planet Company Website | ||
서브타이틀 | SK플래닛 | |
SK Planet | ||
URL | http://www.skplanet.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차별화된 UX에 기업가치를 녹여낸 SK플래닛 기업사이트 | |
키워드 | SK플래닛,플랫폼 전문 기업,플랫폼 서비스,통합 커머스 | |
제작년월 | 2013.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대기업 종합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SK플래닛 주식회사 | |
제작사 |
SK C&C 주식회사 |
|
제작사 제작진 | PM: 이혜영 차장, 박유한 수석
기획: 이용하 책임 디자인: 남상규 책임, 노유나 선임, 이지현 주임 개발: 조한필 책임 퍼블리싱: 장경진 선임, 임경민 주임 스크립트: 박정용 주임 |
|
제작사2 |
(주)플립커뮤니케이션즈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글로벌 통합 플랫폼 기업 SK플래닛은 ‘inspiring everyone on the planet’이라는 비전과 ‘HUG(Human, Unique, Global)’라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회사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하고 기업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개편했다.
SK플래닛의 핵심가치인 ‘HUG’를 웹사이트에 녹여내려고 그 의미를 다음과 같이 풀어내고 적용했다. - H(Human): 사용자(human)에게 유용한 사이트 인가? (유용성) - U(Unique): 타 사이트와는 다른 감성(unique)을 줄 수 있는가? (감성) - G(Global): 어떤 사용자(global)가 이용해도 편리한가? (사용성) 사용자가 사이트에 입장하자마자 ‘SK플래닛이 무엇을 하는 회사인가’를 느끼게 콘텐츠만으로 전면을 구성해 빠른 정보접근을 도모하고(유용성), 플래닛(planet)형태의 콘텐츠와 백그라운드(Background)에 유형하는 플래닛(감성)들이 어우러지는 코스모(Cosmo) 콘셉트를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상단에 위치한 고정 내비게이션(Fixed navigation)은 사용자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원하는 정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해주며(사용성), 웹접근성을 준수한 사이트는 어떠한 환경과 어떠한 사용자가 접근 하더라도 동일한 경험을 제공한다(사용성).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