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잡코리아 | |
---|---|---|
JOBKOREA | ||
서브타이틀 | 잡코리아 | |
JOBKOREA | ||
URL | http://www.jobkore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취업분문 No1. 잡코리아 | |
키워드 | 서비스,브랜드,UI,UX,디자인,우수웹사이트 | |
제작년월 | 2013.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취업정보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잡코리아 | |
제작사 |
잡코리아(유)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김혜정팀장
기획 : 김현우과장, 신성하과장, 이경숙과장, 박미혜대리 디자인 : 도은정과장, 이숙경과장, 문정순대리, 최윤영대리 개발 : 서은호차장, 노은영과장, 문해린과장, 서종국과장, 문효상대리 UI기술 : 장성민팀장, 유영미과장, 황재웅대리, 김준극사원 |
|
웹사이트 설명 | 잡코리아는 취업부문 사이트 1위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동시 모집인원 23만명에 이르는 채용정보 양과 체계화된 채용공고 필터링을 통해 신뢰도가 한층 높아진 채용정보, 그리고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쉽고 편리한 서비스로 2013년에도 하루 70만명씩 방문하는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잡코리아 PC 웹부문 서비스’의 우수함은 본 행사의 주최사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의 “웹어워드코리아”에서 검증된 바 있다. 2012년 웹어워드코리아 및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취업정보분야 5관왕을 달성하여,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서비스 측면에서도 업계의 리더답게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널리알리게 되었다. 잡코리아 데스크탑 웹 리뉴얼은 2012년 “이력서, 채용공고 양대 기반서비스의 재구축”을 목표로 했다면, 2013년은 구직활동을 하는 개인과 채용하는 기업이 양존하는 멀티사이드 플랫폼인 잡코리아의 특성에 맞춰“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각각에게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충성고객화”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2014년> 개인회원 1) 사용자 PC환경에 맞춘 메인개편 2)구직자 관점의 채용광고 상품디자인 개선 3)복잡한 입사지원 단계를 한큐에! 퀵 입사지원 개발 기업회원 1) 지원자 관리 개편 2) 새로운 UI! 타임라인 형태의 이력서로 인재선발을 쉽게 1. 잡코리아 메인 개편 <업계 최초! 사용자 PC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디자인> 최근 컴퓨터 모니터가 와이드화 되는 추세를 반영하여, 업계 최초로 사용자의 모니터 해상도를 파악하여 기존 모니터 화면 크기의 ‘기본모드’와 기존 일반 모니터보다 1.5배 넓어진 와이드 화면의 ‘와이드 모드’가 자동으로 셋팅될 수 있게 하였다. 2. 잡코리아 입사지원 개편 <업계 최초! 사용자 패턴을 분석한 새로운 입사지원 프로세스> 잡코리아에서 구직자의 입사지원 패턴을 분석한 결과, 90%이상의 구직자는 온라인 이력서만으로 입사지원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90%의 구직자들에게는 입사 지원 시 여러 단계의 선택이 굳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 점에 착안하여 많은 구직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개선 작업에 착수했고, <퀵 온라인 입사지원> 이라는 업계최초의 새로운 서비스가 탄생하게 되었다. 3. 지원자 관리 개편 <업계최초! 획기적인 타임라인 보기, 3단 UI구성> 이력서를 일일이 열어보지 않아도 리스트에서 지원자들의 커리어 패스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면? 기업의 인사담당자들이 한번쯤 꿈꿔왔던 기능을 국내 최초로 적용한 혁신적인 리스트 방식이며, 서류심사 시간이 획기적으로 감소하였으며 편리성이 극대화되었다. ★ 테스트 기업회원 계정 안내 - ID : coco425 / PW : jobkorea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00721300305778082.do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