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굿 다운로더 캠페인 | |
---|---|---|
Good Downloader Campaign | ||
서브타이틀 | 굿 다운로더 퍼레이드 | |
Good Downloader Parade | ||
URL | http://www.gooddownloader.com/new/ 사이트보기 | |
소개 | 60만 굿 다운로더와 함께 하는 피날레, 굿 다운로더 캠페인. | |
키워드 | 굿 다운로더,퍼레이드,Good Downloader,영화,스타 서포터즈,영화진흥위원회 | |
제작년월 | 2013.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공공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영화진흥위원회 | |
제작사 |
(주)도브투래빗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서형준 팀장
기획: 윤성배 팀장 디자인: 최은성 대리 개발: 블루그램(파트너사) 플래시:이충석 팀장, 홍진경 사원 퍼블리싱: 이민경 팀장 영상&모션: 곽병길 과장 |
|
제작사2 |
(주)지니스 커뮤니케이션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POINT*
2013년, 5주년을 맞이하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 그 영예로운 피날레는 다 함께 즐기는 굿 다운로더 퍼레이드로 시작한다. 본 사이트는 굿 다운로더를 가장 굿 다운로더답게 표현한다. 커스터마이징되는 나만의 캐릭터를 통해 당당하고 매너 있는 굿 다운로더가 되는 것. 60만 굿 다운로더가 함께 즐기고 함께 만들어가는 굿 다운로더 퍼레이드. 제작목적 4년간의 굿 다운로더 캠페인. 그리고 60만 굿 다운로더. 굿 다운로더 퍼레이드는 4년간의 굿 다운로더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피날레의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을 기념하고, 지속적으로 캠페인에 대한 인지가 필요한 상황에서 본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기획의도 굿 다운로더. 어렵지 않아요! '당당하고, 매너있게 굿 다운로더가 되어주세요!' 라는 슬로건의 굿 다운로더 캠페인이 올해로 5주년을 맞아했다. 이에 굿 다운로더 캠페인을 가시화하며 대중화할 수 있도록 퍼레이드라는 콘셉트를 선택해 본 캠페인의 붐업을 유도한다. 특징 유려하게 흘러가는 UX 본 사이트는 마치 실제 퍼레이드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것처럼 생동감 있고 유려하게 흘러가는 UX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방문객은 함께 만들어가는 굿 다운로더 캠페인 본연의 취지를 사이트 메인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쉽고 편리한 접속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UI와 메뉴가 굿 다운로더 캠페인의 의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간결한 메뉴와 기능. 그리고 높은 접근성 굿 다운로더 캠페인 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본 사이트는 60만 명 굿 다운로더와 스타가 동참해 함께 즐기고 나누는 피날레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남녀노소, 연령불문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캐릭터화된 메인 디자인을 통해 방문객에게 좀 더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한다. ‘즐거운 경험=굿 다운로더 캠페인’ 공식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간결한 메뉴와 기능을 사용해 접근성을 높였다.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는 콘텐츠 본 사이트에서는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극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의상, 소품, 표정까지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특화 캐릭터를 통해 캠페인에 대한 무한 애정을 가지게 되고 이는 캠페인 붐업으로 이어진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1034906673539211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