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라코스테 쇼핑몰 모바일 웹사이트
Lacoste Shopping Mall Mobile Website
서브타이틀 라코스테 모바일 샵
Lacoste m-shop
URL http://m.shop.lacoste.co.kr 사이트보기
소개 웹사이트와의 연계 및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개발
키워드 웹사이트와의 디자인 연계,익숙한 UI,신규 SNS 매체,다양한 환경에 맞는 개발,웹사이트와의 기능연계
제작년월 2013.6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의류 쇼핑몰
소속사 동일드방레
제작사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이종현
기획: 유승삼
디자인: 권오형, 이다정
개발: 홍으뜸
코딩: 박금비
웹사이트 설명 2011년 6월 오픈한 라코스테 이샵(Lacoste e-shop)을 모바일 기기로 이용하는 방문자가 증대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이샵 ‘Lacoste m-shop’을 구축했다. 본 모바일 웹사이트는 라코스테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과 모바일 사용성을 주요 요건으로 하고 있다.

1) 라코스테 이샵(PC 최적화)과의 디자인 일관성, 기능 연계로 사용자의 적응을 최대한 고려
- 라코스테 이샵의 UI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상품 상세 페이지를 구현하여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최적의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 고객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UI가 복잡하지 않고 간결하게 제작해 제품정보 전달력을 높였다.
- 필터 기능 강화로 고객이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 신규 SNS 매체(카카오톡) 연동 기능을 추가하여 이전보다 쉽고 빠른 공유 기능 강화
- 신규 SNS 매체로 제품 정보 등 전달 가능한 기능의 추가로 정보 전달력을 높였다.

3)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시켜 동일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개발
- 모바일 기기의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한 웹 표준 구축으로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사이트를 구현했다.

4) 유뮤선 관리자 통합 기능
- 기존 이샵 관리자 사이트에 m-shop 기능을 추가하여 동시에 관리나 수정이 가능하도록 통합 관리 기능 구현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