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힐스테이트
Hillstate
서브타이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HDEC HILLSTATE
URL http://www.hillstate.co.kr 사이트보기
소개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웹사이트
키워드 현대건설 아파트 브랜드,힐스테이트 분양정보,현대건설 힐스테이트,현대건설 분양정보
제작년월 2013.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부동산
소속사 현대건설
제작사

(주)마이다스아이티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김종수
기획: 김진혁 / 이소영
디자인: 김응석 / 이선영 / 우정아 / 안지은
개발: 김동범 외 2명
퍼블리싱: 윤성철 외 2명
제작사2

현대씨엔아이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사이트는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넘어 ‘힐스테이트만의 가치’를 확고히 하는 데 목적을 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해 고심했다. 본 프로젝트 수행의 주요 키워드는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모든 사용자와 환경을 고려해 다양한 환경에서의 접근성을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현대건설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서비스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웹 접근성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크린 리더기 및 키보드만으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멀티 브라우징 환경에서 기능 구현이 실패하거나 디자인이 다르게 보이는 현상도 겪지 않게 됐다. 또한 지능형 검색 가이드, 오늘 본 단지보기 등의 기능으로 사이트 활동성 및 편의성을 도모했다.

둘째, 힐스테이트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어필한다.
힐스테이트는 획일화된 주거공간을 벗어나 다양한 삶을 존중하고 소비자의 문화와 역사가 되는 주거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주거명품’이라는 고급스러운 기존 이미지에 친근함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3D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했다. 다소 딱딱할 수 있는 건설 브랜드 사이트에 낮과 밤이라는 실제 시간을 둬 단지의 커뮤니티적 감성을 살렸다. 특히 메인 및 서브페이지의 비주얼에 모델링 기법을 적용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하게 표현한 것도 특징이다.

셋째,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기 위한 콘텐츠를 확장한다.
메인 화면에서 힐스테이트만의 상품 특장점을 하나의 단지로 콘셉트 비주얼화해 표현했다면, 서브 화면에서는 콘텐츠가 품고 있는 내용에 집중했다. 힐스테이트는 5개의 큰 메뉴로 구성했으며, 콘텐츠별로 접근이 용이하도록 했다. 특히 브랜드 메뉴에서는 브랜드 스토리 및 상품 특장점을 특화한 신규 콘텐츠로 현대건설의 50년 역사를 함께 조명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