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롯데푸드
LOTTE FOOD
서브타이틀 롯데푸드 기업사이트
LOTTE FOOD Corporate Site
URL http://www.lottefood.co.kr 사이트보기
소개 롯데삼강, 롯데햄, 파스퇴르우유가 모여 롯데푸드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키워드 롯데푸스,웹접근성,종합식품회사,롯데삼강,사이버팩토리,소셜허브
제작년월 2013.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유통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주)롯데푸드
제작사

(주)이트라이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이희윤
기획 : 김지선/김하나
디자인 : 장서현/강민구
개발 : 김현주/윤석민
기타 : 강성미/이해진
웹사이트 설명 롯데푸드 웹사이트는 롯데삼강(현 롯데푸드)이 네 곳의 회사를 합병하고 종합식품회사로서 새로이 도약함을 알리고, 브랜드 및 제품의 효율적인 홍보 수단을 위해 제작했다. 이에 사용자 편리성, 주요 타깃층을 위한 특화 서비스 등을 적용하고 롯데푸드의 브랜드인 롯데비엔나(www.lottevienna.co.kr), 엔네이처(www.en-nature.co.kr), 의성마늘햄(www.uiseongham.co.kr), 키스틱(www.kisstick.co.kr) 브랜드사이트를 제작했다.

롯데푸드 사이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전문기관의 검수를 거쳐 웹 접근성을 완벽에 가깝게 구축해 모바일폰, 태블릿 PC, 크로스 브라우징 등에도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사이트 방문자들 위해 두 가지 해상도(1000px, 1200px)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롯데푸드 전 제품을 손쉽게 찾고 공유할 수 있도록 UI를 제작했으며, 광고갤러리는 TV-CF, 지면광고, 광고이야기 등을 한곳에서 손쉽게 볼 수 있다.
셋째, 브랜드, 제품소개, 소셜허브 등은 특화메뉴로 구성해 메뉴를 한번 클릭하는 것만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메뉴는 롯데푸드의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관련 브랜드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제품소개 메뉴는 클릭 세 번만으로 원하는 제품을 찾아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소셜허브는 롯데푸드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허브 공간으로 롯데푸드의 최신 소식을 다양한 소셜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넷째, 롯데푸드의 사이버 팩토리(Cyber Factory)는 롯데푸드 주요 생산 공정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3D 모델링으로 제작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10541402516569922.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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