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교 | |
---|---|---|
daekyo | ||
서브타이틀 | 대교 | |
daekyo | ||
URL | http://www.daeky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브랜드 통합 및 사이트 운영 개선의 기반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 | |
키워드 | 대교,대교 채용,눈높이,소빅스,아티맘,대교 러닝센터 | |
제작년월 | 201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학생교육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대교 | |
제작사 |
(주)이모션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AE : 김시영부장
PM : 서명주부장 기획PL : 허경민대리 디자인PL : 양준권차장 퍼블리싱PL : 이민정과장 개발PL : 정선기차장 스크립트PL : 문재훈차장 |
|
웹사이트 설명 | 대교닷컴은 18여개의 관련 브랜드를 통합 구성하고자 하는 1차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본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사이트의 서비스 구조를 개선하여, -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메뉴를 체계화 - 부가서비스 추가를 위한 확장성 확보 - 브랜드 및 제품정보 중심의 UI 개선 - 메인화면의 제품정보 개선 - 상담 및 입회신청 접근 경로 개선 등을 구현하였다. 또한, 새롭게 변경된 대교 CI를 반영하면서도, 각 브랜드별 메인에 대한 자유도를 고려한 디자인 및 UI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웹접근성 준수에 따른 표준화 작업과 향후 각 계열사에 적용될 가이드를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하였다. 서비스적인 면으로는 대교의 모든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를 통해, 대교의 연관 브랜드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마련하여, 아직 통합되지 않은 각 브랜드사이트로의 이동 경로를 편리하게 제공하였다. 제품한눈에보기를 통해, 대교가 가진 모든 제품을 제시된 조건에 맞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여, 대교의 "교제"를 통한 장기적인 "교육"에 대한 컨셉으로 적용하였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제품파인더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제품에 대한 빠른 접근경로를 추가로 마련하였다. 현재 대교의 학습을 이용하고 있는 학습회원의 경우에는, 개인의 학습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를 개인화하여 마련하였고 다양한 이벤트에 바로 참여/확인할 수 있는 루트 또한 마이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별 identity를 개성있게 표현하기 위해, 일부 주요 브랜드의 메인별로 브랜드 성격을 파악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parallax scrolling 방식으로 적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다이나믹하게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는 방식을 적용하였다.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교닷컴은 통합브랜드의 기반마련 뿐만 아니라, 교육업계 선두업체로서 웹접근성 표준 준수 등에 대한 기업 이미지 구축까지 마련하는 계끼가 되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