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텐바이텐 | |
---|---|---|
TENBYTEN | ||
서브타이틀 | 텐텐 | |
10x10 | ||
URL | http://www.10x10.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즐거운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생활감성채널 텐바이텐 | |
키워드 | 생활감성채널,디자인쇼핑몰,전문쇼핑몰,감성디자인 | |
제작년월 | 201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생활/디자인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텐바이텐 | |
제작사 |
(주)텐바이텐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최은희
기획 : 이상준, 정진아 디자인 : 유미화, 전혜린, 강혜정, 김현서, 남찬 퍼블리싱 : 최선미, 조경애, 진연미 개발 : 서동석, 허진원, 강준구, 이종화, 한용민, 김진영, 전영호 |
|
웹사이트 설명 | <텐바이텐 기업 소개>
텐바이텐은 현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2001년 창립 이후, 매년 가파르게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디자인 전문 쇼핑몰이라는 영역을 만들어왔다. 텐바이텐은 ‘쇼핑’을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주문한 물건 이상의 것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에 고객이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수령하는 순간에만 기쁨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구매하기 전부터 구매 후까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목표를 설정하게 되었으며, 스토리텔링을 통한 상품 판매, 다양한 컨텐츠 제작, 새로운 형식의 사진 촬영 등을 통해 그 목표를 실현시켜 왔다. 또한 텐바이텐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자체 브랜드 및 컨텐츠 개발, 취미 문화 아카데미 강좌 진행, 카페, 패션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텐바이텐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 기획 의도> 'PLAY 10X10, 디자인 감성 놀이터' Design / 디자인 소비를 통해 일상에서 찾는 즐거움 Emotion / 참여와 공감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감성 Trends / 실시간 이슈와 컨텐츠로 접하는 트랜드 고객들에게는 일상 속 디자인 상품을 통해 에너지를 얻고 생활 재충전 되는 공간, 텐바이텐에게는 숨어있는 보석 같은 디자인을 찾아서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공간이라는 방향성을 가지고 기획하였다. 한층 더 다양해진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개인성향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트랜드한 컨텐츠 노출과 상품의 유기적인 연결을 주어 쇼핑에 속도감을 부여하고자 하였다. 또한 텐바이텐 만의 디자인 중심 가치관을 되살리고, 파트너사(브랜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행 되었다. <디자인 및 개발 특징> 텐바이텐 2013년 리뉴얼은 텐바이텐이 가지고 있는 상품의 비쥬얼 요소를 보다 감성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영역을 배치해 매일 다채로운 느낌을 주고자 하였다. 또 상품을 단순히 상품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디자인으로 이야기하는 차별화된 새로운 텐바이텐을 만들고자 하였다. 기존보다 사이트의 가로사이즈를 넓혀, 시원한 영역의 활용과 함께 텐바이텐만의 아이덴티티 요소를 가져가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과 다양한 그리드를 활용했다. 이로써 상품과 함께 텐바이텐 사이트 디자인 또한 보는 사람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영감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전체적인 사이트에 반영했다. 쇼핑과 관련된 카테고리 페이지는 물론 Play, Brand Street, 마이텐바이텐, Popular Wish, Culture Station 등 각 페이지들의 고유 기능은 업그레이드하고 전체 디자인 스타일은 통일감을 주되 유니크한 아이디어를 담아 각각 다른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