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포스코 | |
---|---|---|
POSCO | ||
서브타이틀 | 포스코 | |
POSCO | ||
URL | http://www.posco.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한민국 대표 철강기업 포스코 홈페이지 | |
키워드 | 포스코,POSCO,홍보,PR,IR,웹접근성 |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제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포스코 | |
제작사 |
(주)인터메이저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포스코 커뮤니케이션실 박영란 매니저
포스코ICT ERP운영팀 김현우 차장 PM: 이희재 기획: 최치윤 디자인: 권정희 코딩: 이승종 개발: 신현우 |
|
웹사이트 설명 | 포스코 홈페이지는 포스코와 고객간의 Commnication Hub 및 홍보 채널로서 포스코를 효율적으로 홍보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포스코 홈페이지는 '포스코','포스코패밀리','제품/기술',지속가능성','투자자정보','홍보','소셜담벼락' 7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소셜담벼락' 메뉴를 통해 포스코패밀리의 모든 소식을 확인 할 수 있게 새롭게 구성되었습니다. 현재 포스코 홈페이지는 아래 4가지 중요 전략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1. 웹표준 및 웹접근성 고도화를 통해 WA인증마크 획득 - 모든 브라우저에서 모든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구성하기 위해 "한국형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 멀티 디바이스 대응을 위해 플래시를 지양하고 Query/CSS3/HTML5 로 모션을 제작하였습니다. 2. 포스코 SNS 채널 및 패밀리사 SNS의 게이트웨이 역활을 할 수 있는 '소셜허브 구성 - 단방향적 정보전달 기능에서 소통과 확산을 위한 SNS채널들의 연계가 이루어지도록 제작되었습니다. 3. 포스코의 생생한 정보를 심플하게 전달 할 수 있는 UI/UX 적용 - 포스코SNS의 라이브 정보를 메인에서 직관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 트랜드, 시스템 폰트 위주로 구성, Responsive Web Design 등 트랜드에 따라 제작되었습니다. 4. 기존 철강회사의 차가운 이미지를 버리고 최신 웹트랜드에 소통/화합을 표현한 디자인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