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우리금융저축은행 | |||||||||||||
---|---|---|---|---|---|---|---|---|---|---|---|---|---|---|
WOORI SAVING BANK | ||||||||||||||
서브타이틀 | 우리금융저축은행 | |||||||||||||
WOORI SAVING BANK | ||||||||||||||
URL | https://www.woorisavingsbank.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우리금융저축은행 | |||||||||||||
키워드 | 우리금융저축은행,금융 서비스,행동 유도성 디자인,글래스모피즘,클레이모피즘,3D 기법 | |||||||||||||
제작년월 | 2023.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부문 > 은행 | |||||||||||||
소속사 | 우리금융저축은행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오상테크놀로지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글래스모피즘을 반영하여 웹의 2D 화면의 한계를 넘어 마치 공간에 떠있는 듯한 3차원적 효과를 통해 3D적인 느낌을 표현함.
또한 점토같이 말랑말랑한 촉감이 생각나는 형태의 3D 요소 기법을 통해 부드럽고 친근한 요소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웹 화면의 다채로움을 경험을 제공해 주고자 함. 주요 키워드: 행동 유도성 디자인, 최신트렌드(글래스모피즘, 클레이모피즘) [디자인 컨셉] 1. 최신 웹 트렌드 반영 메쉬 그라데이션 바탕으로 반투명 재질의 글래스모피즘 스타일과 푹신하고 친근감을 주는 클레이모피즘 스타일을 조합하여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이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제작 2.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 구성 사용자가 장바구니 기능을 통해 각 상품의 특징을 한눈에 비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기준에 따라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비교 페이지에서 대출, 예금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도록 구성 3.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행동 유도성 디자인 적용 이전에 없던 검색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고 통합검색에서도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정보를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 4. 마우스 호버에 효과를 주어 사용자에게 클릭할 수 있는 것임을 시각적으로 전달하여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는 디자인 적용 5.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아이콘 및 블릿 등을 자주 사용하였으며, 폰트 및 간격을 전 연령대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표현 [웹 표준 및 웹 접근성 준수] 웹 표준 및 웹 접근성을 준수하여 시각장애인도 홈페이지 이용이 편리하며, 모든 사용자가 웹 콘텐츠와 서비스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