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나비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광고프로모션부문 브랜드프로모션분야 대상 수상
경동나비엔이 최근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가 제14회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브랜드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관련 시상이다. 올해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400여개를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컨텐츠,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해 각 분야의 우수 웹사이트가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올해 6월 대대적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 과정에서 보일러나 온수기, 온수매트 등 제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이번 수상의 대상이 된 홈페이지 외에도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흥미롭게 콘덴싱보일러와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에 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Show Me the Navien’ 등 스낵컬쳐 영상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다. 보일러처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사회를 위해 필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 접점의 행사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나비엔 콘덴싱 고객감사 어워즈’를 12월 1일 용산 CGV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경영이념처럼 사회에 필요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 속에 함께하고자 노력해왔다”며 “더욱 다양한 제품과 더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소비자의 생활 파트너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뉴스웨이(http://news.newsway.co.kr)
※ 기사원문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