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2017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 달성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2017 웹어워드코리아`에서 모바일웹 금융부문 통합대상 및 PC웹 금융부문 생명보험분야 대상 수상 등 2관왕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라이프플래닛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4년 연속 수상 실적을 기록하게 됐다.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으로 평가된다.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 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를 토대로 시상한다.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라이프플래닛 모바일웹은 편리하고 쉬운 인터넷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금융 거래의 편의성을 높인 전자자필서명, 간편결제, 지문인증 시스템을 빠르게 도입했으며, 일러스트와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보험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 나이와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추천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금융 커뮤니티 `360˚플래닛`을 론칭해 보험 및 핀테크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해 금융 서비스의 질을 높인 점도 평가단의 호응을 얻었다.
※ 출처 : 매일경제(http://news.mk.co.kr)
※ 기사원문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