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명
|
기업명
|
타이틀
|
최고
대상
|
인터넷에코 최고대상
|
한화갤러리아
|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
|
혁신
대상
|
비즈니스 혁신대상
|
지에이치씨
|
ICT 영양관리 서비스 제공
|
|
글로벌비즈니스 혁신대상
|
메가존 클라우드
|
메가존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MSP전문기업
|
|
서비스 혁신대상
|
부산은행
|
App실행, 로그인이 필요 없는 '위젯뱅킹'
|
|
상생 혁신대상
|
카이아이컴퍼니
|
맞춤형 학생 구강 검진 서비스
|
|
공공서비스 혁신대상
|
국민연금공단
|
국민과 소통하는 국민연금 온라인홍보
|
|
기술 혁신대상
|
자동차부품연구원
|
카바타 O2O - 자동차 튜닝 O2O 웹 플랫폼
|
|
사회공헌 혁신대상
|
서울관광재단
|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를 위한 관광 정보 확산
|
|
소통 혁신대상
|
천안시청
|
SNS소통으로 하나되는
천안
|
|
표준화 혁신대상
|
뮤자인
|
W.플랫폼 기반의 웹표준화 혁신
|
|
분야
대상
|
공공정보분야 대상
|
해양환경공단
|
깨끗하고 안전한 해양환경에 관한 공공서비스 제공
|
|
인터넷소통분야 대상
|
안산시청
|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 SNS운영
|
|
문화정보분야 대상
|
서울문화재단
|
문화예술 온라인 플랫폼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
|
맞춤형서비스분야 대상
|
한국토지주택공사
|
청년의 삶을 바꾸는 “행복주택” 온라인 채널운영
|
|
에너지분야 대상
|
한국에너지공단
|
에너지를 부탁해! “한국에너지공단” 온라인 채널운영
|
|
공공안전분야 대상
|
한국전기안전공사
|
생활 속 전기안전 “한국전기안전공사” 온라인 채널운영
|
|
AI분야 대상
|
삼일제약
|
AI챗봇 솔루션을 통한 B2C 마케팅
|
|
IT솔루션분야 대상
|
오감소프트
|
드롭박스 솔루션을 이해할 수 있는 쉬운 UI/UX디자인으로 제작
|
|
자동차분야 대상
|
자동차부품연구원
|
웹 기반의 가상튜닝 서비스, 카바타
|
|
글로벌비즈니스분야 대상
|
뮤자인
|
선진형 온라인 세일즈 프로세스 도입을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강화
|
|
스타트업분야 대상
|
오감소프트
|
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 하이셀럽
|
|
교육분야 대상
|
통계교육원
|
통계를 언제나 쉽고 재밌게! 통계교육원 이러닝
|
|
기부문화분야 대상
|
크리에이티브마스
|
굿네이버스 아이들 편에서 놀이를 외치다 캠페인
|
|
문화/예술분야 대상
|
지역문화진흥원
|
문화적 삶을 만드는 문화가 있는 날
|
|
콘텐츠분야 대상
|
한국콘텐츠아카데미
|
콘텐츠산업 핵심인재 양성 무료 온라인 교육
|
|
ICT정보분야 대상
|
디지털인사이트
|
IT 전문 미디어 기반의 디지털문화 선도(디지털인사이트)
|
|
마케팅분야 대상
|
금솔커뮤니케이션
|
온라인 (O2O) 마케팅 광고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비용의 합리화 및 개선
|
|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
리디쉬
|
ICT 기반의 토털 시스템 REDISH
|
|
미디어분야 대상
|
마이지놈박스스튜디오
|
미디어 시장 변화에 맞춘 컨텐츠의 다양화
|
|
브랜드분야 대상
|
오감소프트
|
놀숲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점으로 제작된 반응형 웹사이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