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After...Story | |
---|---|---|
Samsungfire Super-plus After...Story | ||
서브타이틀 | 질병후 장애 After...Story 2 | |
Super-plus After...Story 2 | ||
URL | http://design.artistchai.co.kr/2013wak/ad/samsung/samsungfire/2st/index.html 사이트보기 | |
소개 | 질병후 장애에 대한 사연영상을 중심으로한 삼성화재 슈퍼플러스 웹사이트 | |
키워드 | 삼성화재,애프터스토리,After...Story,질병 후 장애,수퍼플러스,건강보험 |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부동산 부문 > 손해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성화재 | |
제작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CD : 김연희 상무
AE : 조석 국장, 강용수 차장 AD : 소수영 실장, 김민호 차장 CW : 염준규 차장, 이승원 차장 |
|
웹사이트 설명 | 삼성화재 수퍼플러스 상품의 USP인 질병 후 장애 보장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형성을 위하여, 위협소구 중심의 기존 보험 커뮤니케이션방식에서 벗어나, 타겟들이 가장 공감할 수 있는 ‘질병 후 장애'를 ‘질병’ 이야기가 아닌 ‘가족의 이야기’로의 재해석. 이를 통해 '질병 후 장애'를 부각시키고자 '질병 후 장애' 이후 변화된 가족의 실제 사연 영상를 활용한 온라인 소셜-공감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하였다. 영상이 중심이된 캠페인 원활한 공유와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Like로 바로 연계할수 있는 프로세스를 개발 활용하였고, 또한 장애인들의 사이트 방문에 대한 편의를 고려하여 HTML5 기술을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통합사이트를 완성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080531245896161935.ppt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