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페리오 토탈7 어디까지 쌓아봤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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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ioe Total 7 Online-promotion ; How tall have you piled up the toothpaste? | ||
서브타이틀 | 이승기와 함께 치약 7층 탑 쌓기 고수에 도전하세요! | |
Challenge yourself to become the master of piling the 7 storied tower with toothpaste. | ||
URL | http://www.perioe.co.kr/event/2013042901/event.jsp 사이트보기 | |
소개 | 구강 7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페리오 토탈7을 알리는 프로모션 | |
키워드 | 페리오,토탈7,이승기 치약,페리오 토탈7,고민,치약 7층탑 | |
제작년월 | 2013.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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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페리오 | |
제작사 |
메가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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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기획 - 황신애 팀장님 / 정나리AE / 이자영AE / 김복경AE / 김영찬AE
디자인 - 허수경 대리 플래시 - 이재덕 과장 퍼블리싱 - 김지혜 개발 - 김지영 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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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구강 7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페리오 토탈7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 Period 이벤트 기간 : 2013.05.10 - 06.27(7주간) ★ Marketing Objective & Key Messgae 토탈7 제품의 main USP인 ‘토탈’이라는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fun하게 전달/인지시켜 자발적인 WOM이 형성되도록 하였다. ★ Concept 페리오 토탈7 어디까지 쌓아봤니? ★ Communication Key Message 7가지 구강 고민을 고민 없이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한 치약 7층 탑 쌓고, TOP7에 도전하세요! ★ Strategy 치약 7층탑 쌓는 이승기 영상을 통해 페리오 토탈7의 제품 USP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action 유도하였다. - Big 경품 외 매주 제공되는 경품으로 이벤트 참여자들의 자발적인 홍보 가능 - 토탈7의 USP를 인지하며 이벤트에 참여 가능 (단순 이벤트가 아닌 브랜드 체험 이벤트 ) - 당첨 확률 중 조회/추천/스크랩을 사전 고지하여 자발적인 바이럴이 가능 ★ 주요 결과 요약 1. 예상 대비 높은 PV : Viral & DA를 통하여 들어온 이벤트 참여자가 자신의 SNS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WOM이 생성되어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의 유입이 될 수 있는 scheme으로 유입 경로 확대와 이벤트에 대한 액션을 증대함. 2. KPI 대비 높은 이벤트 전환율 : 타 캠페인 중 사진 및 영상 업로드 이벤트 참여율을 기준으로 KPI를 세웠으며, KPI 대비 0.13% 높은 퍼포먼스 기록. 3. 매주 제공되는 경품 - Big 경품 외 매주 발표되는 당첨 경품 제공이 자발적인 이벤트 참여 독려 역할. 4. 모니터링을 통한 캠페인 운영 1) 모바일 참여 수지 낮음 : 네이버 모바일 띠배너 중단하고, SEO를 위한 전략 진행. 2) 타겟 방향 전환 : 브랜드 및 구매 타겟층이 아닌 이벤트에 참여할만한 UCC 및 사진 컨텐츠 업로드에 burden이 없는 타겟으로 전환하여 홍보. 3) 이슈 레이징 컨텐츠 강화 : eg> 네이버 붐, 네이트 판, 네이버 뿜, 다음tv팟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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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