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피앤지 듀라셀 울트라 파워체크 프로모션 | |
---|---|---|
Duracell Promotion for OND'12 | ||
서브타이틀 | 듀라셀 | |
Duracell | ||
URL | http://www.tsome.co.kr/webaward/duracell/index.html 사이트보기 | |
소개 | 듀라셀 울트라 파워체크 기능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 상승을 위한 프로모션 | |
키워드 | 브랜드프로모션,제품프로모션,이벤트프로모션,마케팅,IMC 캠페인,광고/프로모션 | |
제작년월 | 2013.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국피앤지유한회사 | |
제작사 |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기획: 김명지 대리, 한지윤 주임
디자인: 최영민 과장 퍼블리싱 : 김미란 과장 개발: 서보람 주임 |
|
웹사이트 설명 | 듀라셀의 12 OND(Oct.-Dec.) 프로모션으로서 듀라셀 울트라 파워체크 홍보 및 브랜드 선호도 상승을 위한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들은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OX퀴즈 5문항 중 3문제 이상 맞추거나 듀라셀 울트라의 파워체크 기능을 체험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 듀라셀 마을을 배경으로, 듀라셀 토끼의 학교와 집에서 각각 ‘듀라셀 OX 퀴즈 이벤트’와 ‘듀라셀 제품 체험 이벤트’ 진행 간단한 이벤트 프로세스와 듀라셀을 상징하는 토끼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지와 선호도 상승 기대 -게재 사이트: 듀라셀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duracell.kr) *naver, nate, daum, mimint, ezday 등 포털 사이트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 배너 게재 온라인 상에서 듀라셀 울트라의 파워체크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고, 듀라셀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함께 상승시켜, 결과적으로는 실질적인 구매로 까지 이어지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파워체크 기능이 무엇인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를 이벤트 참여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인지할 수 있도록 OX 퀴즈 이벤트와 제품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제품 체험 이벤트는 듀라셀 토끼의 집에서 가상으로 울트라 파워체크를 사용하도록 하여, 이 과정에서 건전지가 어떻게 (다른 제품들과 다른 방식으로) 소모되는지와 파워체크를 사용했을 때 어떻게 건전지가 절약되는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주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곳곳에 사람들에게 친숙한 듀라셀 토끼를 배치하여 건전지가 주는 딱딱한 이미지를 상쇄하고, 브랜드에 대해 친근한 감정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00409127064618611.do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