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Hanwhalife facebook
서브타이틀 한화생명 페이스북
Hanwhalife facebook
URL http://www.facebook.com/HanwhaLife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키워드 한화생명,한화생명페이스북,보험,생명보험,한화생명SNS,한화생명유튜브
제작년월 2012.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커뮤니티 > 커뮤니티포털
소속사 한화생명
제작사

에프닷베이직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 이동희 매니저, 강혜영 매니저
기획/디자인/운영 - 에프닷 베이직 이한나과장
웹사이트 설명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12.10월 개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캐릭터 ‘내일이’를 활용하여 일상 속 ‘좋아요 for tomorrow’ 캠페인, ‘위기탈출 내일이’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공식 페이스북은, 오픈 11개월만에 팬수 4만3천명,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2만6천명을 돌파하는 등 페이스북 친구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유투브(‘12.10월 개설)는 재테크와 관련된 모션그래픽, 감동영상, 대학생 서포터즈(Tomorro Dreamers)의 명사 세미나 등을 게재하여 보다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00552293567602900.docx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