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 |
---|---|---|
Hanwhalife facebook | ||
서브타이틀 | 한화생명 페이스북 | |
Hanwhalife facebook | ||
URL | http://www.facebook.com/HanwhaLife 사이트보기 | |
소개 |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 |
키워드 | 한화생명,한화생명페이스북,보험,생명보험,한화생명SNS,한화생명유튜브 | |
제작년월 | 2012.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생명 | |
제작사 |
에프닷베이직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 이동희 매니저, 강혜영 매니저
기획/디자인/운영 - 에프닷 베이직 이한나과장 |
|
웹사이트 설명 |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12.10월 개설)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캐릭터 ‘내일이’를 활용하여 일상 속 ‘좋아요 for tomorrow’ 캠페인, ‘위기탈출 내일이’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공식 페이스북은, 오픈 11개월만에 팬수 4만3천명,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2만6천명을 돌파하는 등 페이스북 친구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유투브(‘12.10월 개설)는 재테크와 관련된 모션그래픽, 감동영상, 대학생 서포터즈(Tomorro Dreamers)의 명사 세미나 등을 게재하여 보다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00552293567602900.doc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