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쌤소나이트 레드 2013 F/W 디지털 캠페인
Samsonite RED 2013 F/W Digital Campaign
서브타이틀 쌤소나이트 레드 응원 캠페인
'CHEER' Campaign by Ssmaonite RED
URL http://samsonite.co.kr/red2013fw 사이트보기
소개 Samsonite RED가 2025세대의 RED를 응원하는 캠페인
키워드 쌤소나이트 레드,쌤소나이트 레드 캠페인,쌤소나이트 레드 F/W 캠페인,쌤소나이트 레드 응원 캠페인,쌤소나이트 레드 화보
제작년월 2013.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의류/패션잡화
소속사 샘소나이트코리아(주)
제작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제작사 제작진 PM : 노승아
기획 : 김예지,신진섭
디자인 : 김주영,노미란,박수정,하세웅
퍼블리싱 : 박병길, 박민지
개발 : 강이용,조윤아,안소정,최광재
Creative Planner : 박영선
PD : 김민준,임해준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MY FIRST RED, Samsonite RED
2013 F/W 시즌을 맞이해 2025 타깃에게 FIRST RED를 알려주고, 좀더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Sasmsonite RED F/W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획의도
Samsonite RED가 당신의 RED를 응원합니다.
송중기&하연수 F/W 화보 및 제품 영상을 통해 신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끝없는 경쟁시대 속 스펙만을 좇으며 자신만의 색깔을 잃고 천편일률적으로 변하는 2025세대에게 그들만의 색, RED를 알려주고 자신을 표현하는 RED 화보를 통해 그들의 RED를 응원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했다.

특징
송중기/하연수를 통해 Samsonite RED를 표현
온·오프라인에서 통일된 톤앤매너를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디자인하고 각 페이지 목적성에 맞춰 구성했다. 메인페이지는 F/W 화보 및 제품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 주기 위해 프레임을 나누고 해상도에 따라 재배치되는 반응형으로 구성했다.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F/W 제품 페이지는 송중기/하연수 화보를 배경으로 신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즌 주력 상품인 Tempio, Rezo, Allena, Honnete의 제품 특성에 맞는 각기 다른 영상을 제작해 특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화보 매거진을 테마로 한 RED Gallery 페이지는 원클릭으로 각 제품 화보, TVC, 메이킹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한다.

Samsonite RED를 통해 표현하는 나만의 RED 화보
RED 화보의 핵심은 2025가 제품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기회를 주는 것. 열두 개 RED 가방과 단어들, 그리고 자신의 RED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포즈를 촬영해 나만의 RED 화보를 제작한다. 이렇게 만든 화보는 페이스북과 마이크로사이트 RED Story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RED를 알리고 응원받도록 하며, 이를 통해 다른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QR코드를 통한 즉각적인 이벤트 참여 유도
모바일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는 ‘RED 이벤트’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와 배너광고 내 QR코드 노출을 통해 즉각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찾아가는 SURPRISE RED EVENT
자신의 RED를 가장 잘 표현한 화보를 2주에 한번씩 선정해 SURPRISE RED EVENT를 열었다. 선정된 사용자는 자신의 Samsonite RED 가방과 ‘사용자 이름으로 동아리방에 피자 쏘기’ 등 혜택을 통해 자신의 RED를 응원받는다. 이 모든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유해 Samsonite RED 응원 메시지를 널리 알렸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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